스튜디오 2000
창업 25주년을 맞아 대형 촬영장을 확장한 스튜디오 2000 (공동대표 허봉희, 문지현)이 고객들의 후원에 감사하는 사은 보너스를 마련했다. 25년간 사진으로 한 길을 걸어온 스튜디오 2000은 10년 전 윌셔갤러리아로 이전하면서 웨딩샵을 함께 열어 웨딩 드레스와 턱시도, 들러리들을 위한 예복들도 함께 구비하고 웨딩코디네이터로도 역할을 다해 토털 웨딩서비스를 해온 타운의 대표적 사진전문점이다.
새로 확장한 촬영스튜디오는 자연광이 있는 넓고 쾌적한 공간에 다양한 테마 코너가 만들어져 있다. 정식으로 포멀한 사진을 촬영하는 배경은 물론, 캐주얼한 사진촬영을 위한 배경 코너와 집 앞 포치 테마 세팅, 거실 분위기 세팅, 프로포즈 윈도우, 다양하게 그림을 바꿀 수 있는 멀티백드라운드 코너 등 고객의 필요와 취향에 따라 선택해 촬영할 수 있다.
스튜디오 2000은 가족사진, 아기사진, 웨딩사진, 각종 이벤트사진, 광고사진 등 사진의 거의 모든 분야를 커버하고 있다. 또한 예복 등이 함께 구비되어있어 가족사진 촬영 시 드레스 턱시도의 대여가 가능하며, 아기들을 위한 다양한 캐릭터 의상은 무료로 제공하며 아기사진의 독특한 연출도 가능한 것이 엄마들이 선호하는 이유 중 하나다. 의미 있는 결혼기념일을 맞는 커플들을 위해서는 “웨딩 리바이벌 패키지”를 마련해, 웨딩드레스와 신랑턱시도 대여가 포함된 스튜디오 사진촬영 플랜을 제공하고있다. 이 서비스는 웨딩드레스 사진을 가져보지 못한 분들도 종종 이용하고 있으며, 고객이 사진을 찾아갈 때 기뻐하는 모습을 보면 보람을 느낀다고.
이번 사은행사기간에 웨딩사진 알뜰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웨딩드레스, 신랑 턱시도 및 들러리 예복 6벌을 무료로 대여해준다. 그리고 가족사진이나 아기 사진을 촬영하시는 고객들에게는 프루프사진을 압축앨범으로 제작해 선물하는 알짜 보너스를 준비했다. 이번 사은 보너스 증정 기간은 2011년 1월31일까지다.
윌셔와 뉴햄프셔 코너에 위치한 윌셔 갤러리아 1층에 위치한 스튜디오 2000의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9시30분 부터 오후 7시 까지다.
주소:3240 Wilshire Blvd.#106
전화:(213) 252-1200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