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와이어리스
스마트폰 교육- 다양하게 즐기기
라이브 데모 및 배터리 충전 서비스
초스피드 4G 네트웍 출시
버라이전 프리미엄 딜러인 JW 와이어리스(총괄 부사장 샘 리)는 새로운 개념의 모바일 서비스로 고객들과 한층 가까워지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한 달여 전 한인타운을 중심으로 남가주 지역에 7개 스토어를 동시에 오픈한 JW 와이어리스는 본사의 엄격한 교육시스템을 기본으로 처음부터 과감한 마케팅을 시도했다. 그 중 하나는, 고객들이 매장에 가서 직접 스마트폰을 체험할 수 있다는 것. 이를 위해 각 매장은 라이브 데모 바를 설치해 놓고 고객들이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돕는다. 샘 리 부사장은 “요즘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사용하긴 하지만 그 기능을 제대로 알고 활용하는 사람들은 그리 많지 않다”고 전하며, 스마트폰 체험과 교육을 통해 좀 더 많은 사람들이 다양하게 스마트폰을 즐길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인다.
굳이 전화기를 살 일이 없어도 누구나 JW 와이어리스를 방문할 수 있다. 배터리 충전이 필요하다면 충전 서비스도 받으면서 전화기 사용에 대한 다양한 기능들을 배우기도 하고, 새로 출시되는 이동통신에 대한 무한한 정보를 얻을 수도 있다. 특히 7인치 고화질 스크린을 자랑하며, 독서 및 비디오 감상, 온라인 게임 등을 더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삼성 갤럭시 탭을 사용하면서 이동성의 편리함을 직접 체험해 볼 수도 있다. 지난 8년 동안 버라이즌 매스터 딜러(홀세일)로 활동해 온 샘 리 부사장은 “궁극적으로는 아시안 시장을 넘어 주류시장으로 비즈니스 영역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이를 위해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에 주력하고 있다고 설명한다.
실제로 JW 와이어리스는 올해 초부터 풀러튼, 어바인 등 남가주 지역의 영업망을 확대하고 한인뿐 아니라 다양한 타민족들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에 착수할 예정이다.
“이동통신 서비스는 결국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들을 가장 적절한 시점에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것”이라고 말하는 샘 리 부사장은, 한인업체의 최강점인 저렴한 가격과 프리미엄 딜러의 최적화된 서비스로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JW 와이어리스에서는 새로 출시된 초스피드를 자랑하는 버라이전 4G LTE 에 대한 정보도 제공한다. 4G LTE는 20장의 사진을 단 1분에, 노래 한 곡은 단 4초만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스피드로 기존 3G 보다 10배나 빠르다는 것이 샘 리 부사장의 설명이다. JW와이어리스 서비스는 LA 5곳과 로랜하이츠, 가든그로브 지역에서 만날 수 있다.
웨스턴 1호점 (213)738-5555, 웨스턴 2호점 (323)962-7777, 6가 지점 (213)384-1114, 올림픽 지점 (213)386-3300, 윌셔 지점 (213)386-3866, 롤랜하이츠 (626)810-3424, 가든그로브 (714)590-6100
<안진이 객원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