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V 코리아
자연과 함께 즐기는 럭서리 캠프
99달러로 즐기는 1박2일 RV여행
온가족이 3박4일 비용으로 4박5일 즐겨
RV를 이용한 여행은 왠지 낯설게 느껴진다. 익숙지 않은 탓에 두려움이 앞서는 것도 사실이다. 덩치가 큰 차를 운전해야 한다는 중압감과 파킹 장소를 찾아다녀야 하는 불편함 등이 RV여행을 기피하게 하는 이유도 된다. 그러나 RV 코리아(대표 스탠 채)를 만나면 모든 두려움은 사라지고 누구나 쉽게 RV 캠핑을 즐길 수 있다.
즉 커다란 RV를 직접 운전하거나 렌트하고 파킹하고 돌려주는 번거로움 없이, RV를 이용해서 자연과 함께 즐기는 럭셔리 캠프를 하는 것이다. 어떻게 이런 것들이 가능할까? 알고본즉, RV 코리아에서는 프라이빗 골프장과 호수가 있는 RV 리조트에 37피트 최고급 RV를 미리 세워 놓는다. 그러면 미리 예약한 고객들은 본인의 차량을 이용하면서 RV를 호텔처럼 편안하게 사용하도록 하기 위함이다.
RV 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럭서리 캠핑카 실내에는 2대의 TV와 더블도어 냉장고, 마이크로웨이브오븐, 넉넉한 샤워실, 화장실, 옷장, 식탁, 소파, 세탁기, 넓은 키친 공간 및 6명까지 편하게 잘 수 있는 침대가 준비되어 있다. 캠핑카를 온 가족이 함께 이용할 경우, 어른은 일인당 99달러, 12세까지의 어린이와 시니어는 각각 75달러로 1박2일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주중 2박3일을 이용하게 되면 20% 할인혜택도 주어지며, 3박4일을 예약하면 보너스로 하루 더 사용할 수 있다. 프라이빗 골프코스와 테니스코트, 수영장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호수에서의 매기 낚시나 보트놀이, 바비큐파티, 자전거 타기 등도 즐길 수 있다. 또한 RV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4인승 골프카트도 대여해 준다.
RV가 호텔과 다른 점은 차별화된 자연 속 웰빙 캠프를 경험한다는 것이다. “잠만 자기 위한 호텔과는 달리 RV캠프는 평화로운 자연환경에서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만들어 주지요. 뿐만 아니라 온 가족 또는 연인, 친구들끼리 자연 속에서 함께 뒹굴며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것입니다.”
스탠 채 대표의 설명이다. 더욱이 RV 코리아가 실시하는 RV 리조트는 주변으로 프라이빗 RV 리조트 파킹에서 20분 거리 안에 페창가 카지노, 유명 골프장, 와이너리, 핫에어벌룬, 히스토릭 올드타운, 온천장, 고급 레스토랑, 아웃릿, 호수 등 가볼만한 곳이 많다는 것도 또다른 즐거움이다. 지금까지는 RV 캠프가 낯설고 두려워 선뜻 결정을 내리지 못했다면, 이제부터는 안심하고 RV 코리아에서 제공하는 RV 캠핑카를 이용해서 온 가족이 특별한 추억만들기에 동참해 볼 것을 권한다.
웹사이트: www.rvkorea.com
예약문의: (213)863-0000
<안진이 객원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