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업체들이 가정의 달 특수 잡기에 나섰다. 마더스 데이 선물코너를 마련한 로랜드에서 점원이 매장을 찾은 고객에게 제품을 설명하고 있다.
‘5월은 한인 업소들의 세일의 달’생활용품 판매점에서 스파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업종을 망라한 한인 업소들이 5월 가정의 달 특수를 고대하고 있다. 업소들은 이번 가정의 달 판매가 상반기 매상에 절대적인 비중을 차지하고 있음을 감안해 할인판매, 무료 선물증정 등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내세워 고객몰이에 나선다. 업종별로 한인 업소들이 실시하고 있는 가정의 달 특수 잡기 이벤트를 정리, 소개한다.
생활용품서 스파, 통신판매까지 다양
어머니날 맞아 최고 70% 디스카운트
식당들은 특선 상차림으로 고객 유혹
◆생활용품
로랜드는 14일까지 어머니날 감사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이 기간 주방, 목욕용품 및 크리스털 제품 등 각종 생활용품을 최고 7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재키 박 마케팅 디렉터는 “어머니날을 맞아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주기 위해 예년보다 다양한 선물용 제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EB 홈마트는 도라지 액기스, 6년근 강화 홍삼 농축액, 개성홍삼 등 선물용 건강식품을 할인 판매하고 있다. 홍삼제품은 매장에서 무료로 직접 끓여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눈길을 끌고 있다.
ABC 플라자는 사은행사를 마련, 8일까지 60달러 이상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본차이나 머그세트를 증정한다.
◆스파
한인타운 스파들은 연로한 부모님들을 겨냥한 특별 스파 입장권을 마련했다. 아베다 컨셉 스파 크리스탈은 5월 한 달 동안 3가지 스페셜 패키지 서비스를 선보인다.
스페셜 패키지는 아쿠아 때밀이, 그린 사이언스 스킨 재생 서비스, 90분 지압서비스, 아베다 영양로션 발마사지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가격은 서비스 종류에 따라 50달러와 100달러다.
위스파는 2박3일 또는 4박5일 패키지 이용권을 내놓았으며 포인트 혜택 제공 등 질 높은 고객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2박3일과 4박5일 이용권의 가격은 각각 90달러와 180달러.
◆통신판매
한국 거주 가족을 위한 선물 배송을 전문으로 하는 고국 통신판매업소들도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판촉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한아름 고국 통신판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꽃, 케익 등 전통적으로 수요가 높은 상품을 준비하고 무료 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NS 농수산 홈쇼핑은 한우, 굴비세트, 마사지기, 건강식품, 음이온 찜질기 등 엄선된 선물을 무료로 배송해 주는 ‘효도감사 고국 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NS 농수산 홈쇼핑 미주지사 이원상 지사장은 “한국 NS 홈쇼핑 본사와 직거래해 유통 마진이 없는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한다. 2일까지 주문하면 어버이날 전 날인 7일까지, 10일까지 주문하면 14일까지 배송이 완료된다”고 귀띔했다.
◆화장품 및 보석
화장품과 보석은 어머니날 선물 리스트에서 빠지지 않는 베스트 아이템이다. 영스백화점은 오는 30일까지 어머니날 세일 행사를 실시한다. 이 기간 시슬리, 클라란스, 랑콤, 라프레리 등 유명 브랜드의 향수 및 화장품을 최고 40~45%까지 가격을 낮춰 판매한다. 아이라이너, 파운데이션, 마스카라 등 메이컵 제품도 면세점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코스메틱 월드는 15일까지 3Lab제품 사은행사를 실시, 3Lab 제품을 195달러 이상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125달러 상당의 비타민 에센스 정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천연 흑진주를 취급하고 있는 이케아 보석은 진주 목걸이, 팔찌 등 쇼룸에 있는 전 품목을 도매가격인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홈쇼핑플러스도 마더스데이를 앞두고 특별히 마조르카 진주 세트, 큐빅 반지 등 진주 선물세트를 입고하고 39~69달러까지 다양한 가격에 판매한다.
◆식당
식당들은 ‘어버이날 상차림’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JJ 그랜드 호텔 한식당 우미관은 5~14일 한정식 코스를 판매한다. 가격은 1인당 35.99달러로 2인분 이상 주문 가능한 이 메뉴에는 전복죽, 굴 된장찌개, 칠절판, 해파리냉채 등 다채로운 음식이 포함되어 있다. 4인분 이상 주문 때 25달러 상당의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식당 소향에서는 푸짐하고 신선한 해물모둠에 최상급 육류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산해진미 바비큐 스페셜’을 선보인다. 산해진미 바비큐 스페셜은 랍스터 테일 2개, 스캘롭, 등심, 양념갈비 등이 포함되며 정갈한 기본 반찬이 함께 나온다. 가격은 99달러며 3~4명이 즐길 수 있다.
<이수원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