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TV홈쇼핑(월~토, Ch44, 디지털Ch44.1PM10:30~ 11:00) ‘홈쇼핑 플러스’(대표 릭킴)에서는 Mother’s Day, 뜻깊은 ‘어머니 날’을 맞아 ‘효도선물’ 특가전, 빅! 빅! 빅! 세일을 펼친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름, 어머님께 사랑과 존경을 표현 할 수 있는 다양하고 저렴한 선물 아이템들이 ‘홈쇼핑 플러스’ 전 매장(LA, 가든그로브, 플러튼)에서 푸짐한 공짜 선물과 더불어 동시에 선뵐 예정이다. 어머니들을 위한 특별선물 아이템들중 ‘홈쇼핑 플러스’ 정규 TV 방송을 통하여 많은 어머니들이 오랫동안 마음속으로만 찜(?)하여 두셨을 최고급 정통 가마솥 중탕기 ‘오쿠’를 349달러에 빅 세일할 예정이며, ‘오쿠’ 구입시, 주방의 똑똑한 가사 도우미 ‘도깨비 방망이’ (99달러상당)가 공짜 선물로 주어질 예정이다.
그밖에 어머니날을 맞아 가정에 밥솥을 새로 구입할 예정 이라면 , 역시 이번 세일을 이용해보면 푸짐한 공짜 선물을 받아갈수있는 기회가 마련 된다. ‘쿠쿠’밥솥(IH, 티탄, 황금동 시리즈) 구입시 69달러 상당의 삼성 제약 ‘산삼 배양근’ 혹은 ‘녹용진액 골드’중 택일하여 공짜 선물을 받아 갈수있으며, 아울러 $19.98달러 상당의 바다로 21 ‘서천김 12펙’까지 총 90달러 상당의 공짜 선물이 주어진다. 기타 어머니들을 위한 특별 아이템 으로는 최상품의 설국5종, 서시 7종, 등의 ‘한방 화장품 셋트’ 들과, ‘쑥 좌훈기’를 비롯하여, ‘순면팬티, 모지적삼, 잠옷’등 속옷류까지 다양한 아이템들이 상상치못할 파격적인 가격에 세일에 들어간다.
특별히, 스페인의 가장큰섬, 유럽 최고의 휴양지 ‘마요르까’(Mallrca)섬에서 일일이 수공으로 제작되는 ‘마요르까’ 진주 셋트(팔찌,목걸이,귀걸이)를 69달러에(정상가 119달러) 빅 세일 하며, 명품 ‘크리스챤 디올’의 진주 펜던트에 실버목걸이 $39달러 ,뉴욕 트레이시 화이트 골드 특수도금 큐빅반지 $39달러등, 각종 모임이나, 교회행사, 등에서 어머님들의 품격과 우아한 아름다움을 더욱 빛내줄 멋진 선물들 또한 준비 되어 있다.
아울러 이번 Mother’s Day 빅세일 을 통하여 많은 분들이 ‘건강제품’의 빅 세일 을 기대하고 있을텐데, 이에 보답코저 6년근 ‘고려홍삼 농축액기스’ 250g 두병셋트가 기존 판매가 $249달러에서 파격적인 가격 99달러에 대박 세일한다. 2병이 셋트로 고급 스럽게 포장되어 있는 이 제품은 어머님, 아버님께 동시에 드릴수있는 아이디어 선물 아이템 이기도 하다. 그밖에 정관장을 비롯한 각종 홍삼제품들과, 통증을 확실하게 개선해주는 ‘알쓰Q’, 하늘이 여성에게준 귀한 선물이라는 ‘석류 액기스’등 이루 열거 할수 없을 정도의 다양한 아이템들이 어머니들을 위하여 풍성히 준비되어 있다. 다가오는 어머니날을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코저 선물 고민을 하는 분 이라면 주저치 말고 ‘홈쇼핑 플러스’를 방문 해보길 바란다. 저렴한 비용에 다양한 선물 아이템을 통하여 즐거운 아이디어를 얻을수 있으리라 생각 된다.
이번 Mother’s Day 기념, 빅빅빅 세일 행사는 다음달 5월9일 까지이며, 자세한 쇼핑 정보는 ‘홈쇼핑 플러스’의 정규 TV방송 (월~토,Ch44, 디지털Ch44.1 PM10:30~11:00)을 통하여 확인 할수있고, 각 지점의 위치와 전화번호는 아래와같다.
LA 지점:3938 Wilshire Bl. LA, CA 90010, (213)381-7777
가든그로브 지점:9874 Garden Grove Bl. G.G. 92844,
(714)539 -7700
플러튼 지점:5252 Beach Bl. Buena Park. CA 90621
(714)739 -5100
*무료주문전화(콜센터) 1-888-388-0001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