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 청소년들로 구성된 유니썬(UNI-SON)이 오는 14일 밀피타스에 위치한 뉴비전교회에서 연합 집회를 갖는다.
이날 집회는 산호세교회협의회(CKCSJ)와 C.E.N.T가 공동 주관하며 뉴비전교회의 특별후원으로 낮12시부터 오후6시까지 열릴 예정이다. 유니썬 청년 연합집회는 2007년부터 해마다 개최, 올해로 다섯번째로 열리게 됐다. 집회는 교파와 인종을 초월하여 기독청소년들이 함께 모여 하나님의 나라의 일원으로서 그들의 정체성을 하나님안에서 찾고 서로 용기를 복돋아주어 그들이 기독청소년으로서의 역할을 다하여 영향력을 미치는 당당한 하나님의 일꾼들로 세우고자 마련된 행사이다. 집회는 매년 다른주제로 열리는데 올해는 ‘United We Stand’라는 주제로 빌립보서 2장 2절 “… 마음을 같이하여 같은 사랑을 가지고 뜻을 합하며 한 마음을 품어.. ”의 말씀을 가지고 베이지역 여러 교회의 청소년들이 모이게 된다.
이날 행사는 각 참가 교회와 단체가 마련한 점심 식사와 교제를 나눈후 새누리침례교회와 임마누엘장로교회의 찬양팀 밴드와 San Diego Praising팀도 초청되어 함께 찬양을 하게된다 뉴비전교회의 David Yi 담임목사와 Living Hope Christian Center의 Benjamin Robinson 목사가 메세지를 전하게 된다. 그 외에도 많은 고등학교 크리스챤 클럽들이 간증과 스킷으로 참여하며, C.E.N.T의 공연도 선보인다. 센트의 김애경 단장은 “청소년들은 전도의 필요성을 직접 느껴야 하고, 실제로 주변의 친구들에게 다가가 복음을 제시 할 수 있는 훈련이 필요합니다. 몇몇 교회가 이런 일을 담당하여 작은 영향을 끼칠 수 있겠지만 모든 기독 청소년들이 하나님의 아들 (SON)안에서 마음을 같이하여 같은 사랑을 가지고 뜻을 합하여 한마음을 품는다면(UNI) 베이 지역에 큰 부흥의 물결을 일으킬 하나님의 도구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면서 함께 기도와 격려를 부탁했다. 유니썬 집회 문의는 pasto Jason kim 323-547-2454. C.E.N.T 디렉터. 김애경 408-807-5637
오는 14일 뉴비전교회서 연합 집회를 갖는 유니썬의 공연 모습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