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다.
하루가 다르게 단풍이 짙어가는 거리의 모습에서, 어느 새 대형 마켓의 입구에 즐비하게 진열된 각종 호박을 보면서 가을을 실감한다.
가을은 또한 가족 나들이에 그만인 계절이기도 하다.
특히 이즈음에는 호박 수확기를 맞아 과수원이나 농장을 중심으로 호박 따기나 허수아비 전시대회, 건초 운반 트랙터 투어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행사가 열리기 시작한다.
호박 수확기를 맞아 필라델피아 지역 인근에 가족 나들이로 추천할 만한 곳을 소개한다.
Linvilla Orchards
137 West Knowlton Road
Media
610-876-8796
아이들과 함께 가보자.
입구에서부터 다양하고 재미있는 각양각색의 허수아비들이 전시돼 흥미를 더해준다.
허수아비들은 이 지역의 역사와 호박이나 사과에 얽힌 이야기를 표현해 주기도 한다.
건초 운반 경운기를 타고 농장 곳곳을 둘러보는 투어가 진행되며 조랑말도 직접 탈수 있다.
건초를 이용한 새끼줄 꼬기 경험을 할 수도 있다.
특히 옥수수밭 미로 탐험은 잊지 못할 추억을 안겨준다.
이외에 다소 이른 감이 있긴 하지만 할러윈 커스튬 샵과 호롱불 등 가을에 필요한 모든 것이 이곳에 있다.
Tyler Arboretum
515 Painter Rd.
Media, PA
610-566-9134
오는 10월 15일(토)~16(일)은 펌킨 페스티발 주간이다. 직접 호박을 수확하며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때이다.
이곳은 특히 유령의 집 투어가 유명하다.
곡물 저장 창고가 유령의 집으로 꾸며져 어린이, 어른 할 것 없이 인기다. 펌킨 페스티발 주간에는 입장료가 있다.
일반 10달러 ,어린이(3-15세) 7달러
None Such Farm
4493 Old York Road
Buckingham, PA 18912
215-794-7742
매년 가을이면 펌킨 페스티발이 열리는데 올해로 15번째다.
이 농장은 특히 라이브 컨츄리 뮤직과 함께 하는 조랑말 타기가 일품이다. 어른들에게는 옛 향수를, 아이들에게는 전원 멋을 일깨워 줘 인기가 높다.
매주 토,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개장되며 페스티발은 오는 10월 23일까지 매 주말 열린다.
Snipes Farm
890 West Bridge Street
Morrisville, PA 19067
215-295-7236
이 농장은 6 에이커 면적의 옥수수밭 미로와 통나무 미로가 설치돼 있다. 또 할러윈에 대한 이야기 쇼도 함께 펼쳐진다.
특히 옥수수밭 미로에서 야간에 진행되는 총싸움 놀이는 어린이는 물론 어른들에게도 큰 인기다.
단체 방문하면 캠프 파이어도 할 수 있다.
Longwood Gardens
1001 Longwood Road
Kennett Square, PA
아름답기로 정평이 나 있는 롱우드가든은 가을이면 그 정취를 더 한다.
가을 정취를 벗 삼아 호박 수확의 즐거움과 건초 굴리기 대회에 나가보는 건 어떨까.
또한 야간에 벌어지는 화려한 불꽃놀이는 가족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을 만하다.
가을 페스티발이 열리는 롱우드가든의 입장료는 성인 18달러, 어린이(5~18세) 8달러이다.
조인영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