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45주년을 맞은 한인 부부의 미국 일주 여행기를 담은 결혼 45주년 90일간의 방랑기‘사랑과 꿈을 안고’ 출판기념회가 11일 블루벨 라이라이 가든에서 열렸다.
이날 출판기념회에서는 참석자들과 함께 책속에 담긴 여행지에서 찍은 468장의 사진을 대형 화면으로 보며 소개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저자인 이영자 씨는“모두가 어려울 것이라고 만류했지만 여행을 무사히 마치고 책까지 출간하게 돼 너무 기쁘다”며“함께 해 준 남편에게 감사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결혼 45주년 90일간의 방랑기‘사랑과 꿈을 안고’란 제목으로 출간된 이 책은 노리스타운에 거주하는 정승진, 이영자 씨 부부가 2010년 7월9일부터 10월6일까지 미국 일주 여행을 다니며 지은 것으로 여행을 통해 과거를 되돌아보며 황혼기의 부부가 가질 수 있는 잔잔한 사랑을 담아 기록했다.
특히 미국내 명소들을 돌아보며 아직 제대로 알려지지 않은 부분들을 발굴, 소개해 주기도 하는가 하면 여행 중 만났던 사람들과의 풋풋한 인간미까지 그려내고 있다.
미국 일주 또는 명소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안내서 및 지침서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문의는 484-231-1348
조인영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