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마누엘장로교회서 100여명 진료
▶ “이웃 돌보는 나눔 실천”
임마누엘 장로교회(담임 손원배 목사) 지역봉사위원회(위원장 유택종 장로)는 31일 사랑으로 이웃들의 건강을 돌봤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지역봉사위원회 주관으로 열린 무료 건강검진 및 상담사역에 100여명이 참석, 혈압, 혈당, 간염, 콜레스테롤, 한방상담, 피부과, 내과, 이비인후과 등 건강보험이 없는 저소득층 한인들의 건강검진과 함께 사회복지 및 세무, 법률 상담 등을 받았다.
2009년부터 매년 실시돼 올해로 4번째 열리는 이날 행사에는 신우승(심장내과), 윤희정(감염내과), 조규섭(이비인후과), 최호선(안과), 심세훈(신경정신과), 이태업 홍려봉(한방) 의사를 비롯해, 배성준(법률상담) 변호사, 김희식 사회복지사들이 자원봉사로 참여했고 특히 간염검사는 SF차이니스병원과 혈압/혈당체크는 RN간호사들이 도움을 주었다.
함영선 장로는 “하나님이 주신 사랑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는 것이 교회의 사명”이라며 “뜻깊은 행사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신영주 기자>
임마누엘장로교회 지역봉사위원회가 31일 펼친 무료건강검진에서 참석자들이 혈압혈당 검사를 받고 있다. <임마누엘장로교회>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