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장로교 북가주 한인교회 연합찬양축제
▶ 본보 특별후원, 29일 알라메다 장로교회
미국 장로교(PCUSA) 북가주지역 한인교회가 오는 29일(일) 오후5시 알라메다 장로교회(양진욱 목사 시무)에서 제1회 연합 찬양축제를 갖는다.
미국 장로교 태평양대회(회장 김광선 목사) 주관의 이번 찬양축제는 북가주지역에 있는 장로교회간 교제와 친목도 나누고 어려움에 처해있는 이웃을 돕기위해 열리게 됐다. 그래서 이날 찬양축제를 통해 걷힌 헌금은 오이코스대학 총격사건 희생자 가족들을 돕는데 쓰도록 전달할 계획이다.
김광선 목사(샌프란시스코 복음장로교회)는 “어떻게 한인사회에 교회가 도움이 될수있을까 생각하던중 장로교회가 하나되어 찬양축제를 열게됐다”면서 모은 헌금은 불의에 자녀를 잃는 큰 아픔을 당한 오이코스대학 희생자 가족들을 위해 쓰도록 할 계획임을 밝혔다.
본보 특별후원의 이날 찬양축제는 금문장로교회( 조은석 목사)를 비롯 샌프란시스코 복음장로교회( 김광선 목사), 샌프란시스코 은혜장로교회(김동원 목사), 상항 연합장로교회(이용호 목사), 새크라멘토 수도교회(김숭 목사), 콘트라코스타 장로교회(전성호 목사), 알라메다 장로교회(양진욱목사), 트라이밸리(이명섭 목사), 산라파엘장로교회(최은석 목사)등의 성가대가 찬양을 한후 참석자 모두가 ‘할렐루야’를 부른후 막을 내리게 된다.
알라메다 장로교회 양진욱 담임 목사는 “북가주지역에 3개 노회가 있어 가까이 있으면서도 소속이 달라 자주 만나지 못했는데 이번에 한 자리에 모여 함께 찬양과 아울러 어려운 이웃도 돕게되어 기쁘다”면서 많은 참석을 부탁했다. 미국장로교 한인교회는 북가주지역에 18개 교회가 있다.
알라메다 장로교회 주소 2001 Santa Clara Ave. Alameda.CA 94501. (510)523-8633. (415)652-8953.
<손수락 기자>
김광선 목사
합창대회에 참가할 금문장로교회 성가대.<자료사진>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