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그룹 초신성이 23일 도쿄타워에서 새 싱글 발매를 기념해 열린 특별행사에서 신곡을 선보였다.
14번째 싱글 ‘스튜피드 러브/컴 백 투미’는 이날 발매돼 오리콘 일간차트 4위의 좋은 성적으로 출발했다. 리더 윤학이 지난해 10월 입대한 이후 9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한 초신성은 "오늘 이 자리는 응모자 3천 명 중에 뽑힌 100명만 왔다. 지금까지 했던 프로모션 중에서 가장 특별하고, 우리들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어 기쁘다"며 노래와 토크로 팬들과 기쁨을 나눴다.
이 자리에서 멤버 광수는 "리더 윤학이 내 몫까지 열심히 해달라고 전화했다. 여러 가지 충고도 많이 해주고, 몸만 같이 있지 않지 실제로도 늘 같이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성제는 "5명이 내는 첫 음반이라 많이 긴장된다. 윤학이 없어 부족한 부분도 있겠지만 그만큼 열심히 할테니 응원해 달라. 1위를 하자"며 각오를 새롭게 다졌다.
국내 컴백곡의 일본어 버전인 ‘스튜피드 러브(Stupid Love)’는 니혼TV의 인기 프로그램 ‘피로론학원’의 5월 엔딩 테마곡이다. ‘컴 백 투미(Come Back To Me)’는 휴대전화 게임 ‘내 남자친구는 초신성’의 CF송과 멤버 건일이 주연을 맡은 TV도쿄의 드라마 ‘사랑하는 메종-레인보우 로즈’의 엔딩 테마곡으로 뽑혀 전파를 타고 있다.
초신성은 지난 17-18일 이틀간 나고야를 시작으로 21일 고베를 거친 뒤 오는 24-25일 이틀간 도쿄의 도쿄국제포럼홀에서 일본 투어 ‘초신성 라이브 투어 2012-5.1’을 꾸민다.
(도쿄=연합뉴스) 이태문 통신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