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상품 입하.각종 사은행사 등 고객맞이 분주
한 고객이 맨하탄 홈앤홈 매장에서 가습기와 공기청정기 제품을 둘러보고 있다.
한인업소들이 봄맞이 준비에 한창이다. 여전한 불경기에 추운 날씨로 움츠러들었던 한인 비즈니스들이 봄이 시작되는 3월을 앞두고 신상품을 출시하고 세일에 들어가는 등 봄 기지개를 켜고 있다.
한국 의류 아웃렛 ‘국보’는 매장에 여성용 블라우스와 자켓, 니트 등 2013년 봄신상품을 구비해놓고 손님들을 맞고 있다. 3월1일부터는 ‘봄맞이 신상품 패키지 세일’을 열고 동일 가격대 제품을 2개 이상 구매시 40% 이상 할인 판매한다. 스티브 신 사장은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봄을 맞아 신상 골프 의류, 등산복을 50% 할인 판매한다”며 “특히 올 봄부터는 20~30대 젊은층을 겨냥한 의류들을 새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화장품 업계에서는 봄을 맞아 화사한 컬러의 새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는가 하면 각종 사은품 행사로 여심을 유혹하고 있다. 코스모스 백화점은 3월9일까지 크리니크 화장품 25달러 이상 구매시 화사한 플라워프린트의 화장품 가방을 포함한 65달러 상당의 화장품 7종 세트를, 3월3일까지 SK-II 제품을 375달러 이상 구매시 265달러 상당 에센스 ‘사인즈 업 리프터’ 정품을 무료 증정한다.
더페이스샵은 지난주 2013년 스프링 메이크업 제품들을 대량 입하하고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홍보에 들어갔다. 더페이스샵 김후준 사장은 “올봄 유행 컬러는 핑크, 오렌지색 계열로 파스텔톤의 아이쉐도우, 립스틱, 립글로스 등을 10~20달러대에 판매한다”며 “이와 함께 봄철 수분 공급을 위한 치아씨드 수분크림, 망고씨드 에센스 등 신제품을 새로 들여왔다”고 전했다.
홈앤홈은 다양한 봄이불과 환절기용 가전제품을 구비하고 3월초부터 할인 행사에 들어간다. 한국 침구 브랜드 ‘이브자리’의 봄 이불세트를 싱글 사이즈 80~90달러, 퀸사이즈는 100~120달러에 판매할 예정이다. LG 공기청정기와 찬바람과 따뜻한 바람을 조절할 수 있는 쿠쿠 가습기 등 환절기용 제품들도 100~300달러선에 내놓는다.
전자제품 판매업체 하이트론스는 봄철 인기 제품인 가습기, 공기청정기, 마사지 체어의 신제품들을 2배 이상 주문해 놓았다. 오세풍 상무는 “3월부터 공기청정기와 가습기는 평소보다 3~4배 이상 팔리기 때문에 미리 충분히 준비해둬야 한다”며 “3월초 할인행사를 열고 봄 인기 상품들을 대상으로 30% 가량 세일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여행업계 역시 본격적인 여행 시즌을 앞두고 점차 늘어나는 예약에 바쁜 날을 보내고 있다. 푸른여행사 김민선 과장은 “올해는 3월 말 벚꽃 여행을 시작으로 여행 시즌에 돌입할 것으로 보인다”며 “봄을 앞두고 맨하탄 시티투어나 나이아가라 폭포 여행 상품들에 대한 문의도 최근 20~30% 증가했다”고 전했다. <김소영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