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 월 27일(토) 오후 6시 장장 5시간여 열정의 무대 제국의아이들·윤도현 밴드·임태경등 최정상 스타출연
한국 최고의 스타들이 몰고 오는 ‘한류’열풍이 세계 엔터테인먼트의 중심지 할리웃의 하늘을 뒤흔듭니다.
최정상 아이돌 그룹인‘ 비스트’ (BEAST)가 떠오르는 남성 7인조 신예 스타 그룹‘비투비’ (BTOB)와 함께 오는 4월27일 화려하게 펼쳐질 제11회 한국일보 할리웃보울음악대축제 무대에서 한인 및 전 세계에서온 관객들을 직접 만나게 됩니다.
최고 인기의 아이돌 그룹과 록밴드들, 그리고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국민가수 등신구세대의 조화를 통해 전 세계 한류 팬들및 보다 많은 한인들이 즐기실 수 있도록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공연 내용으로 더욱진한 감동과 환희를 안겨줄 사상 최대의 행사가 될 것입니다.
이번 제11회 할리웃보울 음악대축제 무대에 서는 6인조 남성 그룹 ‘비스트’는 지난2009년 데뷔 이후‘ Shock‘’ 배드 걸‘’ 미스터리’‘ 숨’‘ Beautiful’‘ Fiction’‘ 비가 오는 날엔’‘아름다운 밤이야’ 등의 히트곡으로 가요계를 주도해 온 최정상 아이돌 그룹입니다.
또 폭발적 인기의 남성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 및 여성 스타 댄스그룹 ‘주얼리’를 비롯, 지난해‘ 비밀’로 데뷔해 혜성같이 떠오른 신예 아이돌 스타 그룹 ‘비투비’등이 한 무대에 서는, 다른 그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는 최고의 공연이 펼쳐집니다.그리고 한국을 대표하는 록밴드인‘ YB’ ,그리고 ‘나는 가수다’가 낳은 최고의 젊은스타 밴드 ‘국카스텐’이 2만 객석이 가득찬할리웃보울을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넣을 것입니다.
여기에 클래식과 뮤지컬을 넘나드는 스타크로스오버 테너‘ 임태경’ , 최고의 감성 보이스를 자랑하는 발라드의 황제 ‘조성모’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원조 국민가수 겸 한류스타 ‘혜은이’ , 최고의 가창력을 소유한스타 소울가수 ‘BMK’ , 80년대를 풍미한‘바람 바람 바람’의 가수 ‘김범룡’ , 스타배우 출신 국악인 ‘오정해’ 등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들이 할리웃보울의 밤을 빛내줄 것입니다.
■온라인 예매: koreanmusicfestival.com,ticket.koreatimes.com
■입장권 가격: 200달러(가든 박스),175달러(테라스 박스/램프 시트), 120
달러(수퍼 시트/벤치 D,E), 70달러, 50달러, 35달러, 30달러, 25달러
■문의: (323)692-2055, 2068, 2187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