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민자 단체·소수계 다운타운서 시위행진
▶ 민족학교 등 한인단체도 풍물패 동원 참여
1일 세계 노동자의 날인 메이데이를 맞아 LA 다운타운에 집결한 수많은 LA 주민들이 이민개혁을 촉구하고 있다. <박상혁 기자>
“이민개혁안 조속히 통과를” 대규모 시위 - 1일‘세계 노동자의 날’을 맞아 연방 의회의 포괄 이민개혁법안 통과 및 미국 내 이민자 커뮤니티 권익향상 등을 촉구한 대규모 시위 및 행진이 LA 다운타운을 비롯한 전국 각지에서 펼쳐졌다. LA 다운타운에서는 한인 등 남가주 지역 50여 민권·이민단체 및 주민 수천명이 참여해 진행된 가운데 한 라티노 여성이 영주권 모양의 대형 팻말에 얼굴을 내놓고 이민개혁을 촉구하고 있다. <박상혁 기자>
전 세계적으로 메이데이를 기념하는 1일 LA 다운타운에서는 한인들을 포함한 수천명의 이민자와 소수계 커뮤니티 단체 관계자 및 주민들이 모여 ‘포괄적 이민개혁법안 통과와 노동자 지위향상’을 외쳤다.한국전쟁 정전협정 체결 72주년을 맞아 남가주 두 지역에서 기념행사가 열린다. 육군협회와 미국 재향군인회가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한국전 참전용…
[노세희 기자]박흥률 전 미주 한국일보 특집기획국장의 뉴스에세이‘니가 기자냐? 나는 기자다!’ 북콘서트가 지난 16일 LA 옥스포드 팔레스 호…
믿기 어려운 동안 외모, 철저한 자기관리, 그리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K-뷰티 시대를 선도하는 새로운 리더가 등장했다. 2024 미시즈 코리아 …
LA에서 활동하는 배우, 무용수, 가수, 영상 및 사진 예술가들로 구성된 ‘코리아 댄스 크리에이터 뮤지컬’(KDC 뮤지컬·단장 김은교) 팀이 …
40~60대 한인 음악 애호가들로 구성된 LA 채리티 콰이어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오는 20일(토) 오후 5시 LA 다운타운 콜번스쿨 내 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16일 미국내 펜타닐 관련 물질 유통업자 처벌 강화법안에 서명했다. 이날 백악관에서 트럼프 대통령이 법안에 서명한 후 …
한국의 대학 및 대학원생 100명이 최근 워싱턴을 방문했다. 이들은 한국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한국형 I-Corps(혁신단, Innov…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6일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제롬 파월 의장을 해임할지에 대해 연준 건물 보수 비용과 관련한 ‘사기’…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