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겨진 양궁 실력을 발휘해 볼까?
한국이 올림픽 같은 국제 경기에서 세계 최고의 실력을 보이는 부분은 단연 양궁이다. ‘활의 민족’이라 불릴만큼 타고난 활쏘기 실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22일 Diablo Bowmen Archery Club은 ‘오픈 하우스’ 행사를 개최해 많은 주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라고 있다.
1년에 1번 열리는 ‘오픈 하우스’ 행사에 참가해 양궁을 배워보고 숨겨진 재능을 발견해 보는 기회를 가져보자! 오전 9시부터 오후3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 참가비는 1인당 10달러로 양궁에 필요한 장비가 제공돼 큰 준비 없이 양궁 수업을 받아볼 수 있으며 점심으로 핫도그, 감자칩 등도 제공된다.
▲장소: Diablo Bowmen Archery Club (Gap Fire Rd, Clayton)
▲문의: (925) 381-4590
================
제 7회 자전거음악 페스티벌
세계 최대의 자전거 음악 페스티벌이 샌프란시스코를 찾아온다.
무대 음악에 필요한 전기 대신 자전거 페달을 밟아 생성된 동력을 이용하는 친환경 음악회가 22일 낮12시부터 샌프란시스코 골든 게이트 파크에서 열린다.
100% 자전거 페달에만 의존한 이번 음악회에는 14대의 자전거가 준비돼 행사에 필요한 무대악기, 사회자 마이크 등에 쓰일 예정이다.
또 4-5시간의 공연이 끝나면 샌프란시스코 시내 퍼레이드, 미션 스트릿에서 3시간의 저녁 콘서트도 예정돼 있다. 평소 자전거 페달밟기에 자신있거나 친환경 기기에 관심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장소: 골든게이트 파크 (501 Stanyan St, San Francisco)
▲문의: (415) 623-5300
===========
아웃도어 스포츠 행사
평소 아웃도어에 관심이 있었지만 어떤 종류가 있는지, 어떤 종목에 소질이 있는지를 몰라 시작하기를 망설였다면 왓슨빌에서 열리는 ‘아웃도어 스포츠 행사’를 주목해보자.
2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4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스쿠바, 카약, 서핑, 세일링 등 해양스포츠 및 하이킹, 록 클라이밍, 낚시, 양궁, 사냥 등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아웃도어 스포츠가 소개되고 직접 체험해볼 수도 있다.
행사 참가비는 무료이며, 추첨을 통해 각종 스포츠 이용권 및 다양한 경품 등을 받아볼 수 있다.
▲ 장소: 2601 East Lake Ave., Watsonville, CA 95076
▲ 문의: www.mbyod.org
<이화은 인턴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