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젊은층엔 세련미, 노년층엔 중후함 올 상반기 5,792대 판매 82% 신장 `쾌조’ 기본형 32,250달러, 가격 경쟁력 우수
분 하 고 격 조 높 은 분 위 기차를 연출한 아제라의 내부 모습.
현대차의 디자인 철학인 ‘플루이딕 스컬프처’(Fluidic Sculpture)와 LED 헤드라이트 액센트가 아제라의 고급스러움을 극대화 시키고 있다
학교에서 조용하지만 전교 1, 2등을 놓치지 않는숨은 우등생들이 있다. 현대차 고급 세단의 대부 아제라(Azera)가 바로 대표적인 모델이다. 현대 플래그십 모델인 에쿠스와 고급 세단인 제네시스 사이에서럭서리 세단 자존심을 굳건히 지키고 있는 아제라는지난해 4월 풀 체인지 모델 출시와 함께 판매량이 급상승하며 현대의 고급차 시장 점유율 확대에 있어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실제로 아제라는 올 상반기전년 동기에 비해 82.9%의 판매율 증가를 보이며 총5,792대의 판매실적을 기록했다. 젊은 소비자들에게는 세련미, 노년층에게는 중후함을 선사하는 아제라의 매력을 알아봤다.트럼프 행정부의 오바마케어(ACA) 지원 축소로 한인 가정의 건강보험 부담이 크게 늘면서, 많은 이들이 의료 공백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 이런…
세계예능교류협회(회장 구임수) 소속 단원들이 22일(금) 할리웃 하이스쿨에서 다채로운 공연으로 한국을 알리고 현지 학생들과 교류하는 시간을 갖…
배우 한소희가 LA와 뉴욕에서 북미 지역 첫 단독 팬미팅을 연다. 이번 투어는 한소희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미국 현지 팬들을 직접 만나는 자리…
사단법인 LA 노인회(회장 김형호)는 오는 9월10일(수)부터 1박2일 일정으로 ‘가을맞이 시니어 효도관광’을 실시한다.관광 일정은 LA 한인…
대한인국민회기념재단(이사장 클라라 원)의 후원의 밤 행사가 지난 15일 국민회관에서 열린 가운데 이날 재단이 실시한 청소년 그림 공모전 시상식…
22일 오후 나이아가라 폭포 관광을 마치고 뉴욕시로 돌아오던 관광버스가 전복돼 다수의 사상자가 발생했다.로이터 통신 등에 따르면 사고는 이날 …
이재명 대통령의 동포간담회가 24일(일) 저녁 워싱턴 DC 소재 모 호텔에서 열린다. 하지만 행사 사흘 전인 21일 오후 5시 현재까지도 참석…
샌프란시스코의 상징 시청 건물이 올해 80주년 광복절인 15일 빨강, 파랑의 태극 색깔 조명으로 물들었다. 샌프란시스코 베이지역 한인회는 북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