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스피릿 즐길까 쿠바음악에 빠질까"
아웃사이드 랜즈 뮤직 & 아트 페스티벌
===
샌프란시스코 골든게이트 파크에서 열리는 10일(토) 낮 12시 열리는 아웃사이드 랜즈 뮤직 & 아트 페스티벌(Outside Lands Music & Arts Festival)에는 록밴드부터 재즈밴드까지 역동적인 밴드 공연이 펼쳐진다. 또한 샌프란시스코의 문화공동체를 대표하는 시각예술가, 싱어송라이터, 뮤지션들이 총출동한다. 라이브 뮤직과 다양한 음식, 와인테스트 등이 함께하는 예술축제는 샌프란시스코만의 비교할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이날 수익금은 SF레크레이션&파크에 전달될 예정이다.
▲장소 : 골든게이트 파크
▲www.sfoutsidelands.com
=========
2013 스탠포드 재즈 페스티벌추초 발데스 피아노 공연
===
아프로쿠반 뮤직(Afro-Cuban Music)의 전설, 추초 발데스(Chucho Valdes, 사진)의 재즈 피아노 공연이 10일 오후 8시 스탠포드 빙 콘서트 홀(Bing Concert Hall)에서 열린다. 한국에서도 여러 차례 공연을 펼친 바 있는 추초 발데스는 쿠바의 전통리듬과 재즈를 절묘하게 혼합한 아프로-쿠반 재즈로 5번이나 그래미 상을 수상한 피아니스트로 전세계 음악팬들을 열광시키는 거장이다. 아프로쿠반 음악은 스페인 기타음악과 아프리카 타악음악이 결합한 것으로 쿠바와 아프리카의 고유한 리듬이 녹아있다.
▲장소: Bing Concert Hall(327 Lasuen St., Stanford)
▲티켓: 학생 15달러, 프리미엄 100달러-C좌석 45달러
▲문의:(650)725-2787https://stanfordjazz.org/jazz-festival/events/chucho-valdes-quintet/
=========
SF재팬타운 필모어 투어
====
11일(일) 오후 1시부터 3시간 동안 샌프란시스코 재팬타운과 필모어 스트리트를 투어하며 아시안 문화를 익힌다. 재팬타운과 필모어 스트리트에 소재한 레스토랑 7곳의 음식을 시식할 뿐 아니라 전통적인 한국마켓을 방문하고 재즈음악을 즐기며 재팬타운의 역사를 배우게 된다. 이번 여정의 시작과 끝은 부캐넌 몰에서 있다. 인원은 12명으로 제한되므로 빨리 등록하는 것이 좋다.
▲장소: Buchanan Street Mall(Post St, San Francisco, CA, 94115)
▲참가비: 68달러
▲문의:(415)312-1119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