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순자 김치, 반찬 캐더링 사업에 진출
▶ 오는 11일부터 3일간 오픈 기념 행사 펼쳐
지역별 배달요일 정해 100불 이상 무료 배달
==
"한인들이 요청하는 맞춤형 반찬에서 정겨운 어머니의 손맛을 느끼게 만들어 드릴 것입니다."북가주지역에서 맛있다는 입 소문으로 이미 한인들에게 명성이 자자한 임순자 김치(대표 김봉석)가 새로운 사업에 뛰어들었다. 김치와 반찬을 맞춤형으로 만들어 한인들에게 캐더링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뜻을 펼치고 있어 벌써부터 한인들의 관심과 눈길을 끌고 있다.
예로부터 우리 조상들은 "장맛을 알면 그 집의 음식 맛을 알 수 있다"라는 말을 해 왔다. 이는 장이 우리나라 음식의 기본 토대라고 할 만큼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하는 말이다. 이러한 장을 이용한 음식 중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음식이 바로 ‘김치’이다. 그러기에 ‘김치’ 역시 모든 반찬 중 기본이 되는 반찬이다. 그러한 이유로 "’김치’의 맛을 보면 그 가문의 음식 맛을 알 수 있다"고 하는 정설도 생겨날 정도로 김치의 맛을 중시했다. 김치만큼 다양한 종류가 없을뿐더러 입맛에 따라, 기분에 따라, 계절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존재하는 김치는 한국인에게 없어서는 안 될 만큼의 보물이기 때문이다.
그런 만큼 이미 북가주 한인들에게 인정받은 임순자 김치의 경우 두말할 필요도 없이 캐더링하는 반찬의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진정한 한국 시골 어머니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임순자 김치&반찬’은 임순자 여사가 공기좋고 물 맑은 경기도 청산김치의 맛을 그대로 북가주지역에 공급하고 있다.
샌프란시스코 지역(국제마켓, 우리식품)은 물론 오클랜드 지역(KP ASIAN MARKET =코리아나,부산마켓), 새크라멘토 지역 (KP INTERNATIONAL MARKET, SMILE MARKET, COUNTY SQUARE MARKET)과 미국 전역에서 물건을 받아 레스토랑이나 마켓쪽으로 공급하는 밴더인 ‘미시모토 트레이딩’에 공급하여 한국 김치로는 유일하게 구글에서 운영하는 직원 레스토랑에도 들어가고 있다.
특히 임순자 김치는 한국에서 공급받은 고춧가루와 가주의 신선한 재료를 이용하여 만들면서 각종 재료들을 풍족하게 사용하는 짜지 않고 깔끔한 경기도 지역 김치를 선보여왔다.
경기도 김치는 바다와 산이 모두 가까운 특징을 가지고 있어서 여러 가지 재료들을 골고루 넣는 것으로 유명하며 소박하고 담백하여 한국에서도 알아주고 있다. 이 같은 경기도 청산김치로 북가주 한인들의 입맛을 사로 잡았던 임순자 김치이기에 새롭게 펼쳐 보이는 캐더링 김치&반찬 사업 역시 가득한 믿음을 주고 있다.
임순자 김치&반찬의 특징은 만들어 놓은 반찬을 파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반찬에 대해 자신의 기호에 따라 주문을 하면 그 주문에 맞추어 만들어 주는 맞춤형 캐더링이다. 그러기에 배송 2일전에 주문을 완료해야 한다. 처음 김치사업을 시작한 후 지금은 손만두, 반찬, 런치박스, 캐더링으로 사업을 점차 확대하고 있다. 임순자 김치&반찬에서 판매하는 캐더링&맞춤형 반찬은 계란 장조림, 쇠고기 장조림, 두부조림, 양념 소 불고기, 코다리 구이, 코다리 조림, 양념 꽃게장, 잡채, 오징어 채 무침, 오징어 쭈꾸미 볶음, 고추장 멸치볶음, 오징어 숙회 무침 등이 있다.
이 밖에도 닭볶음탕, 간장조림, 깻잎 무침, 해파리냉채, 수제 돈까스 등 헤아릴 수 없을 정도이며 무생채, 고사리, 취나물, 콩나물, 시금치, 느타리버섯, 청경재 무침 등 나물 종류도 언제든지 가능하다.
또한 오징어 무국, 냉이 된장국, 대구 지리탕, 대구 매운탕, 황태 콩나물 무국 등 각종 국이나 탕 종류도 가능하며 단호박 죽, 팥 죽, 전복 죽, 새우 죽, 김치콩나물 죽도 만들어 제공한다.
맛살전, 동태전, 김치전, 고추전, 깻잎전 등 각종 전 종류도 가능하며 특히 김치의 명가에 걸맞게 포기김치에서부터 맛김치, 총각김치, 깍두기, 양배추피클, 겉절이 김치, 열무물김치, 열무김치, 나박김치 및 동치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김치는 말할 필요가 없다. 이와 관련 임순자 김치&반찬에서는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딱 3일간 100달러 이상 사전 주문 후 매장에서 픽업하는 고객들 중에서 선착순 50명에게 김치 1갤론을 무료로 증정하는 오픈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이와는 별도로 100달러 이상 주문시 무료배송을 하고 있는데 지역별로 배달요일을 달리하고 있는 가운데 트라이밸리 지역의 경우 매주 월요일과 토요일, 산호세 지역은 수요일, 샌프란시스코 지역은 목요일, 이스트베이 지역은 금요일에 배달하고 있다.
▲문의:(925)200-8571, (510)568-5519
▲주소:445E. 14th st. San Leandro, CA
<이광희 기자>
임순자 김치 김봉석대표가 임순자씨가 지켜보는 가운데 정성스럽게 김치를 담그고 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