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14~15 시즌 프로그램(3) LA 필하모닉
▶ 비디오 아티스트들 참여, ‘인/사이트’ 새 시리즈 선봬, 세계 초연작만 8개 대기, 두다멜 총42회 연주 계획

지난해 개관 10주년을 맞은 월트 디즈니 콘서트 홀. 이번 시즌에도 새롭고 창의적인 콘서트를 많이 수용한다.

구스타보 두다멜과 잔 윌리엄스(오른쪽). 영화음악의 전설인 잔 윌리엄스의 음악들로 LA필은 이번 시즌을 연다.
LA 필하모닉(음악감독 구스타보 두다멜)의 2014/15 시즌은 영화음악의 대가 잔 윌리엄스(82) 축하공연으로 막을 연다. 오는 9월30일 오후 7시에 열리는 ‘오프닝 나잇 갈라 콘서트’(Opening Night Gala and Concert: A John Williams Celebration)는 지난 60여년간 ‘조스’ ‘스타워즈’ ‘수퍼맨’ ‘E.T.’ ‘인디애나 존스’ ‘홈 얼론’ ‘주라기 공원’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등 100여편의 주옥같은 영화음악을 작곡해 49회나 오스카상 후보지명을 받은 잔 윌리엄스의 업적을 치하하는 음악회로 꾸며졌다.
LA 한인타운에 수학·과학에 특화된 정규 사립중학교 ‘윈저 아카데미’(WMSA, 4055 Wilshire Blvd. #400, LA)가 지난 …

한국목우서각협회(회장 정기호)와 미주한인서각협회(회장 이애령)가 11월 1~8일 LA 한인타운 리앤리 갤러리에서 서각교류전을 갖는다.가주 의회…
남가주 한인사회 유일의 커뮤니티 재단인 KAF(Korean American Foundation) 주최 제2회 자선 골프대회가 지난 29일 어바…
LA 한인타운 일부를 포함하는 피코유니언 주민의회(의장 박상준)가 공석 중인 일부 대의원 자리를 새로 충원한다. 이번 대의원 모집은 65세 이…
한국 국립방송통신대학교(Korea National Open University·이하 방통대)가 해외 학생 모집을 위한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나…



















![[경주APEC]](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0/31/20251031214854695.jpg)








조지 F· 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이희숙 시인·수필가
최호근 / 고려대 사학과 교수
민병권 / 서울경제 논설위원
전 한인민주당협회 회장
정영록 서울대 국제대학원 명예교수 
11월4일 치러지는 뉴저지주지사 본선거가 막판까지 초박빙 접전을 보이면서 최종 승자를 예측하기 어려운 안갯속 판세가 펼쳐지고 있다.30일 발표…

버지니아 주지사 선거가 닷새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민주당 아비가일 스팬버거(Abigail Spanberger) 후보가 30일 애난데일을 찾았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본회의에 불참하고 조기 귀국한 데 대해 미국 언론이 곱지 않은 시선을 보냈다.…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