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나라 의서 바탕으로 ‘공진단’ 제조
▶ 정기를 돋우고 기와 혈을 원활하게 해
공진단은 예로부터 황제에게 진상했던 귀한 약으로 허약체질을 개선하고 간 기능을 좋게 하여 100일을 장복하면 만병을 물리칠 수 있다고 할 정도로 귀하고 좋은 약으로 알려져 있다.
동의보감에 나오는 공진단의 효능을 보면 "태어날 때부터 허약한 체질을 타고 난 사람이라도 공진단을 복용하면, 하늘이 내린 생명의 원천적인 기운을 굳건하게 하여, 수(水)를 오르게 하고 화(火)를 내리게 하므로 백병(百病)을 물리칠 수 있다" 라고 설명되어 있다.
또한, 공진단은 정기를 돋우고 기와 혈을 원활하게 하여 질병 예방과 건강한 삶을 유지하게 하는 모든 약 중에 최고의 약으로 되어 있다. 이처럼 귀한 공진단을 건강기능식품으로 이름을 널리 떨치고 있는 78년 전통의 귀생당이 시중에서 찾아볼 수 없는 명품 ‘공진단’과 ‘효소환’을 출시했다.
특히 귀생당에서 출시한 공진단은 중국 원나라 의서 세의 득효방 처방을 본질로 귀생당이 오랜 시간 연구하여 몸에 좋은 엄선된 약재만을 선별하여 정성을 다해 만든 것으로 그 효능의 우수성이 매우 뛰어나다고 한다.
귀생당 관계자는 "공진단은 노화방지, 질병예방, 수술 후 원기회복, 불면증, 성기능저하, 발기부전, 만성피로, 어지럼증, 스트레스, 과음으로 간이 약하신 분들에게 매주 좋다"고 강조하고 있다.
귀생당의 효소환 또한 80여 가지의 효소가 숨쉬고 있는 씹어 먹는 효소로서 씹는 순간 입안에서 내 몸의 효소와 귀생당 효소환의 천연성분이 상호작용하여 빠른 속도로 영양분을 온몸에 흡수한다. 또한 이를 통해 사람의 몸 속 곳곳에 뿌린 내린 독소와 노폐물을 제거하는 효과 또한 탁월하다고 한다.
이 관계자는 "저희 귀생당은 고객의 생명을 귀하게 여기는 기업으로써 첫째도 신뢰, 둘째도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의 편에 서서 연구하고 발전하는 기업으로서 언제나 고객의 건강을 지켜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광희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