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 추석맞이 대잔치가 올해도 뉴 오버팩 공원에서 연예인 공연과 민속문화 체험 등 역대 최대 규모로 펼쳐진다.
20일 연예인공연. 현미.JK김동욱 등 출연
열린 음악회.씨름대회.장터.벼룩시장 열려
뉴저지한인회(회장 유강훈) 주최 ‘제13회 뉴저지 추석맞이 대잔치’가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19일~21일까지 사흘간 뉴 오버팩 공원에서 열리는 올해 뉴저지 추석맞이 대잔치는 연예인 초청 공연과 열린 음악회, 씨름 & 축구대회, 민속문화 체험 등 역대 최대 규모로 꾸며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개막식은 20일 오후 4시 뉴저지해병대전우회(회장 임춘석) 기수단 입장을 시작으로 캐서린 도노반 버겐카운티장을 비롯한 지역 정치인들이 대거 초청된 가운데 열린다.
■연예인 초청 공연:‘밤안개’와 ‘보고 싶은 얼굴’, ‘떠날 때는 말없이’ 등을 부른 한국의 대표 가수 현미와 ‘불후의 명곡 2’에서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여 큰 인기를 얻은 JK 김동욱, 뉴저지 프린스턴 출신으로 지난 2008년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되는 등 세계무대에서 왕성하게 활동 중인 팝페라 소프라노 로즈 장씨가 20일 오후 6시45분~오후 9시, 21일 오후 4시25분~오후 6시30분 두 차례 무대에 올라 자신들의 히트곡을 선보인다.
■전야제 영화상영:추석맞이 대잔치 전야제는 19일 오후 7시 한국영화 ‘수상한 그녀’ 무료 상영회로 꾸며진다. ‘수상한 그녀’는 2014년 개봉한 황동혁 감독의 작품으로 심은경, 나문희, 박인환, 성동일이 출연한 코미디 드라마다. 가족 모두가 관람할 수 있으며 장소는 메인 무대.
■열린 음악회: 정상급 실내악 연주 팀 선한이웃앙상블(음악감독 겸 지휘자 이태영) 공연은 20일 5시20분 시작된다. 한국국악협회미동부지부(회장 음갑선)의 국악한마당 공연은 20일 6시, 21일 오후 3시35분 시작되며 마영애 평양예술단의 공연이 그 뒤를 이어 펼쳐진다. 국악한마당 공연에는 홍영옥, 김순희, 박선영, 강은주, 장영주, 최명순, 음갑순, 모혜영, 신송은씨 등이 출연하며 마영애 평양예술단 공연에는 마영애, 김연화, 오순이씨가 출연한다.
■씨름대회 & 축구대회:뉴저지씨름협회(회장 황재수)가 주관하는 뉴저지한인회장배 천하장사씨름대회와 뉴저지한인회장배 축구대회 결승전이 펼쳐진다.
■민속문화 체험 및 사생대회:원광한국학교가 주관하는 민속문화 체험은 연날리기와 윷놀이, 제기차기 등으로 꾸며진다. 또한 미술동호인 그룹 ‘예사랑’이 주최하는 사생대회도 펼쳐진다.
■기타: 시니어 발표회와 에이스 태권도 시범, 동포노래자랑, 매스터 문스 태권도 시범 등이 역시 무대를 장식한다.
■먹거리 장터 & 벼룩시장: 풍성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먹거리 장터가 20일과 21일 양일간 개장하며 행사장 안에 벼룩시장이 열려 질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샤핑의 기회도 제공된다.
뉴저지한인회는 현재 ‘제13회 추석맞이 대잔치’를 지원할 자원봉사자와 밴더를 모집하고 있다. 문의: 201-945-9456<이진수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