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호와의 증인 연례대회 10-12일 메릴랜드서 개최
미주 지역의 한인 여호와의 증인들이 오는 10일-12일 메릴랜드에서 연례 대회를 개최한다. 크라운스빌에서 열릴 이번 대회는 ‘예수를 본 받으십시오’를 주제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기조연설은 ‘그리스도 안에는 지혜의 모든 보물이 주의 깊게 감추어져 있습니다’를 제목으로 10일(금) 오전 11시45분 진행된다.
예수의 생애 중에 있었던 중대한 사건들을 보여주는 2부작 드라마가 상영되며 예수를 본받을 수 있는 실용적인 방법도 소개된다. 또 12일(일)에는 ‘예수 그리스도, 세상을 이기실 것이다’란 특별 성경 강연도 있을 예정이다.
여호와의 증인의 최백철 대변인은 “그리스도인으로서 여호와의 증인들의 믿음의 중심은 우리가 따라야 할 본으로서 살아오신 예수 그리스도의 인생 전체”라며 “이번 대회에서는 성서에 잘 요약돼 있는 예수의 인생행로를 검토하고 그분의 본과 가르침으로부터 얻게 될 실용적인 생활방식들이 강조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대회에는 워싱턴 지역은 물론 노스캐롤라이나, 시카고 등의 1천여명의 한인 신도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문의 (301)404-2190
최백철 대변인
(571)215-5759 고재수
장소 Assembly Hole of Jehovah’s Witnesses
1200 Sunrise Beach Rd,
Crownsville, MD 21032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