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카고체육회, 경기협회장단 상견례 및 임시 이사회

지난 21일 열린 시카고체육회 경기협회장단 상견례 및 임시 이사회 참석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제21대 재미대한시카고체육회(회장 박창서)가 지난 21일 나일스 우리마을식당에서 경기협회장단 상견례 및 임시 이사회를 갖고 체육회-경기협회간의 협력을 다짐했다.
이날 행사는 회장 인사, 체육회 임원 소개 및 임명장 전달, 홍병길 이사장 위촉장 전달 및 인사, 이사진 위촉장 전달, 경기협회장 소개 및 인준장 전달, 2016년 체육회 사업보고(수석 부회장 김기영) 등 순서로 진행됐다.
체육회가 이날 발표한 사업보고에 따르면, 올 한해 동안 특산물바자회, 초청가수공연, 골프대회, 체육인의 밤 등 총 4회에 걸쳐 체전기금마련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며, 이외에 어버이날 기념 시니어 미니 체육대회, 리오 올림픽 개막식 합동 관람, 의료세미나, 경기협회 종목별 대회참석 및 협력 등을 계획하고 있다.
박창서 회장은 “그동안의 체육회 업적에 누가 되지 않을 뿐 아니라 더욱 자랑스러운 체육회로 발전시킬 것을 다짐하며 가맹경기단체들을 도와 협회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홍병길 이사장은 “모범이 되고 봉사하는 체육회로 더욱 성장 발전하는데 일조할 것이며 체육회 행사마다 이사진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각 경기협회장단은 ▲검도협회 손명철 ▲농구협회 캐빈 류 ▲배구협회 제프 김 ▲볼링협회 강문희 ▲수영협회 김인보 ▲씨름협회 김태우 ▲아이스하키협회 스티브 리 ▲야구협회 한성수 ▲유도협회 박용문 ▲족구협회 이훈규 ▲축구협회 이상인 ▲탁구협회 김선호 ▲테니스협회 장시춘씨 등이며 골프, 레슬링, 육상, 사격, 태권도, 베드민턴협회장은 아직 공석이다.
<
홍다은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