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년 경력 주방장 영입, 신장개업 기념 3월 한달간
▶ ‘블랙 앵거스’ 최고급 고기 사용
벨뷰에 있는 한식당 블루진저가 새 주인을 맞아 신장개업한 후 한국에서 최고 인기를 끌고 있는 ‘산봉 냉면’을 5.99달러에 제공하는 이벤트에 나섰다.
이팅 팩토리, 블루 핀 등으로 히트를 날린 알렉스 신 사장이 최근 인수해 새롭게 단장한 블루진저는 한국에서 30년 이상 경력을 쌓은 안한일씨를 주방장으로 영입한 뒤 확 달라진 메뉴로 본격적인 영업에 나섰다. .
‘시애틀 최고의 한국음식 명가’를 지향하는 블루진저는 먼저 한인들에게 맛과 품질을 인정받아야 외국인들에게도 사랑받을 수 있다는 경영철학으로 고기도 미국 최고급인 ‘블랙 앵거스’를 사용한다. 특히 서울 강남을 중심으로 크게 히트를 치고 있는 ‘산봉 냉면’의 1인자로 통하는 안 주방장을 영입한 만큼 한인 고객들이 최고의 고기에다 최고 맛의 냉면을 즐길 수 있어 결코 후회하지 않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신 사장은 말했다.
블루진저는 신장개업을 기념해 3월 한달 간 매주 화요일 하루 종일 냉면 한 그릇을 평소의 반 가격인 5.99달러에 할인 판매한다. 또 점심시간 메뉴당 10달러 이내에서 안 주방장이 특별히 내놓은 탕과 찌개도 일품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모두 230여석의 좌석과 최신 시설을 갖춘 블루진저는 벨뷰지역 최고 한식당을 자부하며 이번 신장개업을 계기로 합리적인 가격과 최고의 맛으로 점심은 물론, 저녁에 단체 손님들이 찾기에도 안성맞춤이라는 평을 듣는다.
신 사장은 “최고급 블랙 앵거스와 산봉 냉면을 맛볼 수 있는 한식당은 서북미에서 블루진저가 유일할 것”이라며 “합리적 가격에 맛과 품질로 승부를 걸고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한식의 진수를 맛보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전화: (425)746-1222
주소: 14045 NE 20th St. Bellevue, W 98007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