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보가 특별 후원하는 인기 힙합 레이블 ‘AOMG’의 미주투어(AOMG Follow the Movement 2016 American Tour) 첫 무대인 시카고 공연이 4월 5일 시카고 소재 하우스 오브 블루스에서 열린다.
AOMG는 박재범, 사이먼 도미닉, 로꼬, 그레이, DJ펌킨 등으로 이뤄진 힙합레이블로 2013년 박재범이 설립한 음반기획 및 제작사로 음반레이블과 음악작업, 프로듀싱을 하는 한국의 유명한 힙합 에이전시다. 이들은 한국 음반차트 석권뿐 아니라 뮤직비디오 유투브 조회수 팔백만을 달성하는 등 현재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다. AOMG 공동대표인 박재범과 사이먼 도미닉은 힙합씬 및 한국 가요씬에서 명망 있는 아티스트며, 로꼬는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시즌1 우승자로써 탁월한 실력을 자랑한다. 그레이 또한 실력 있는 작곡가 및 프로듀서로 노래와 랩도 뛰어나 주목 받는 아티스트다. 디제이펌킨은 정통디제잉을 고수하는 실력자다.
이 번 북미투어는 4월 5일 시카고에서 시작해 뉴욕, 휴스턴, 달라스, 라스베가스, 로스엔젤레스,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등 총 8개의 주요 도시에서 치러질 예정이다.
■일시: 2016년 4월 5일 오후7시30분
■장소: 시카고 하우스 오브 블루스(329 N. Dearborn St., Chicago, IL 60654)
■티켓구입문의: (http://aomg.sivagroupent.com/) 312-923-2000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