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일스 타운내 킹스파가 창립 6주년 기념 및 어머니날 축하를 겸해 경품잔치를 실시한다.
경품행사는 오는 5월 31일까지 킹스파에서 진행된다. 경품은 ▲1등(2명) 1,800달러 상당의 1년 멤버십 ▲2등(3명) 6개월 멤버십 ▲3등(5명) 3개월 멤버십 ▲4등(10명) 입장권 10매 ▲5등(30명) 입장권 2매 등이다. 경품추첨은 6월 1일날 진행된다.
킹스파의 아리나 문 매니저는 “킹스파를 사랑해주시고 찾아주시는 고객분들게 감사의 의미로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작년에도 같은 행사를 했었는데 손님들의 호응이 무척 좋았다. 어머니 날과 함께 창립 6주년 기념일이 있는 5월 한달 동안 진행되는 경품잔치에 많이 참여하셔서 행운의 주인공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킹스파는 최근 삼림욕 효과와 두뇌활동 신진대사 증진 등 다양한 효능을 지닌 산소방을 마련했다. 또한 암반욕방, 소금방 등 총 11개의 찜질방을 보유하고 있다.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
<
손민지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