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인 퍼레이드 그라운드에서 10월까지 매주 일요일마다
▶ 세계 각국 음식먹으며 절경 감상...한식 푸드트럭도 등장
샌프란시스코에서 가장 큰 커뮤니티 피크닉인 ‘제 5회 프리시디오피크닉(Presidio Picnic)’시즌이 오는 19일(일)부터 시작된다.
더 프리시디오 트러스트(The Presidio Trust)와 오프 더 그리드(Off the Grid)가 공동 후원하는 프리시디오 피크닉은모든 시민들이 함께 하며 세계 각국의 음식들을 즐기고 프리시디오 주변의 아름다운 절경도 감상할 수 있다.
피크닉은7-에이커에 달하는 광활한 잔디가 있는 프리시디오의 메인 퍼레이드 그라운드(Main Parade Ground)에서 3월 19일부터 시작해 10월까지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오후 4시까지 열리게 된다.
특히 가족 친화적인 프리시디오 피크닉은 다양한 인종과 함께 하며, 유명 로컬 요리사들이 만드는 요리들을 맛보는 동시에 야외 잔디밭에서의 다양한 게임, 요가 클래스, 음악 그리고 어린이들을 위한 자연을 기반으로 한 예술과 공예를 선보일 예정이다.또한 피크닉에 참가한 시민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지게 된다.
샌프란시스코 시에서독특하게열리는프리시디오피크닉은어린이들이 뛰어 놀 수 있는 안전한 공간을 제공하며, 이번피크닉에참여하는 수 많은 식당 및 업체들이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키즈 메뉴와 까다로운 입맛을 가진 이들을 위한 옵션(선택)을 선보일 계획이다.
요가 등 무료 스포츠들도 계속해서 교대로 진행된다.또 프리시디오의 아름다운 경치들을 담을 수 있는 셀피 카메라를 찍기 위한 그린 스크린 포토 부스도 마련된다.어린이들을 위한 자연기반의 공예, 전 연령대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게임들을 제공된다. 4월부터 9월까지 매달첫 번째 일요일에는 프리시디오 YMCA가 무료 자전거 안전 레슨 및 헬멧 착용과 자전거 초보자를 위한 운전 프로그램들도 선보인다.자전거를 처음 배우는 초보자를 위한 무료 자전거 주차도 준비돼 있다. 프리시디오 피크닉은 메인 퍼레이드 그라운드에서 열리며, 몽고메리 스트릿과 링컨 블바드 경계에 위치해 있다.뮤니나 천연가스로 움직이는 PresidiGo Downtown Shuttle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프리시디오에서 제공하는 산책로나 자전거도로를 이용할 수 있으며, 매주 일요일 자전거 도로를 이용 시 무료 자전거 주차를 할 수 있다.
▲날짜:매주 일요일 2017년 3월 19일부터
▲시간: 오전11시 – 오후 4시
▲장소: Main Parade Ground at The Presidio
▲정보: www.presidio.gov/presidio-picnic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