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 25일 산호세ㆍ26일 엘세리토
▶ 본보 특별후원
쏘넷 앙상블(Sonnet Ensemble,단장 배아람)의 봄맞이 정기 연주회가 본보 특별후원으로 3월25,26일 이틀간 열립니다.
베이지역을 중심으로, 한인 전문연주가들이 펼쳐내는 쏘넷의 실내 음악 향연에는 뉴욕에 거주하는 작곡가 김지영의 ‘파도의 자장가’를 비롯한 고전음악, 성바울 모음곡, 보로딘의 현악사중주 2번 등다양한 음악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깊이 있는 음악적 해석과 품격있는 연주를 지향해 청중들에게힐링의 기쁨을 선사하게 될 쏘넷앙상블의 이번 봄맞이 정기연주회에 클래식 음악을 애호하는 많은분들의 관심과 참석을 부탁드립니다.
▶일시 : 2017년 3월 25일 토요일 오후7:30
▶장소 : Trianon Theatre (72 North 5th Street San Jose, CA)
▶일시 : 2017년 3월 26일 일요일 오후 4시
▶장소 : St. Jerome Catholic Church3 0 8 (Carmel Avenue El Cerrito, CA)
▶티켓 : 프리미엄 35달러/일반 25달러/학생 10달러당 일 구 입( 가능)
▶문의 및 안내 : (510)205-2959
▶특별후원 : 한국일보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