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김휘선 기자
이수지가 '가요광장' DJ로 안착하기까지, 동료 연예인들의 지원사격이 있었다. 그 중 개그맨 유민상(38)은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2')에서 가상 부부로 정을 쌓았기에 더욱 든든한 지원군이었다.
유민상은 김준현과 함께 '가요광장' 첫 회 게스트로 나와 DJ로 새 출발하는 이수지를 열렬히 응원했다.
지난 달 30일 가상 부부 생활은 종료됐지만 두 사람은 여전히 훈훈한 개그맨 선후배 사이로 마음을 나누고 있다. 이수지는 기자가 유민상과의 실제 연인 가능성에 대해 묻자 "고백하면 사귀어줄 수 있다"며 여운을 남겼다.

/사진=’님과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 방송 화면
-얼마 전까지 '님과 함께2'에서 유민상 씨와 부부로 출연하다 하차했잖아요.소감이 궁금해요.
▶전 (유)민상 선배가 남자로서 그렇게 호감이 느껴질지 몰랐어요. 이런 식으로나마 연애를 하니까 재밌었죠. 아쉽기도 하고요. 연애하면서 아직 못해 본 게 남아있으니까요.
-유민상 씨가 이제 남자로 보여요?
▶아무래도 호감이 생겼죠. 처음보다는 더요. 아~괜찮은 사람인데, 아무래도 날 좋아하는 거 같아.
-그럼 실제 연인으로 발전할 가능성도 있어요?
▶글쎄요. 열려 있는 마인드에요. 고백하면 사귀어주는 거죠 뭐. 전 항상 모든 남자한테 가능성이 열려 있습니다.
-'님과 함께2' 출연 당시 주변 분들에게 연애 팁 좀 얻었나요.
▶오나미 씨가 많이 알려줬어요. 진정성이 중요하다고 많이 조언해줬어요. 남심 저격하는 법도 알려줬고요. 그런데 다 틀렸어요. 에이~자기(오나미)도 잘 못하면서 말이죠.
-유민상 씨랑 함께 있으면서 가장 설렜던 순간은 언젠가요?
▶음, 좀 많은데.. 굳이 꼽자면 제 생일에 며칠 걸려서 블록을 쌓아 선물했을 때요. 그리고 같이 바다 입수하고 나왔는데, 슬리퍼랑 수건을 저에게 건네줬을 때요. 그땐 카메라도 안 돌아갔거든요. 감동 받았어요.
-'님과 함께2' 이후 달리진 게 있다면.
▶민상 선배와 더 친해졌어요. 원래 진짜 안 친했거든요. 개그맨 기수로 7년이나 차이가 나요. '님과 함께2'하면서 같이 쌓아온 추억들이 있으니까, 이제 나눌 얘깃거리들이 많아졌어요.
-개그맨 선배들 중 닮고 싶은 분 있어요?
▶김현숙, 강유미 선배요. 강유미 선배는 '사랑의 카운슬러' 할 때 디테일한 연기를 보고 닮고 싶다 생각했어요. 김현숙 선배는 '출산드라'할 때 에너지가 정말 어마어마했죠. 두 분처럼 연기력을 갖춘 개그맨이 되고 싶어요. 저 외모로 개그 하는 것 안 좋아해요. 절대 뚱뚱한 걸로 웃기려 하지 않죠. '돼지 개그' 안 할 거에요~ 먹는 걸로 어필하지 않습니다. 하하하.
-마지막으로 개그맨으로서 또 라디오 DJ로서 앞으로 바람을 여쭤볼게요.
▶오늘 라디오 부스를 봤는데, '골든페이스'에 황정민, 이금희 씨 이름이 딱 있더라고요. 그 다음은 저죠. 그거 10년은 해야 받을 수 있데요. 안 잘리면 계속하는 거죠. 저를 통해 많은 분들이 긍정 에너지를 받으셨으면 좋겠어요. '개그콘서트'에서 웃음을 받으시고, 라디오에서 '힐링'을 받으시고요. 보면 기분 좋아지는 사람이고 싶습니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둘 합치면 무게가 얼마지?
잘못하면 유민상 깔려죽는다. ㅋㅋㅋ
이수지 같은 애들이 은근히 남자 밝힐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