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일연 대표
아시안 최대 마켓 중의 하나로 미 전국에 매장을 두고 있는 H-마트 권일연 대표가 강원도와 MOU 관계로 부에나팍 지점을 방문했다. 권 대표가 밝힌 MOU의 의미와 향후 사업계획에 대해서 문답 형식으로 정리했다.
-H-마트와 강원도가 MOU를 체결하게된 특별한 계기나 향후 기대하는 사항은 어떤 것이 있나
▲예전과 동일하지만 H마트 목적은 소비자들의 샤핑 선택을 늘리고자 하기위한 것이다.
-강원도와 MOU체결과 강원도 특판전은 부에나팍 지점만 해당 되나 아니면 미주 전역에 있는 H-마트에서 동시에 적용되나.
▲부에나팍 이후 매장들을 추가하여 미주 전역에 적용 할수 있도록 준비에 임하고 있다.
-이번 H-마트가 강원도와 MOU체결을 통해서 소비자들은 어떤 이득을 볼 수 있나요.
▲소비자들은 식품 선택의 폭을 늘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
-H-마트는 강원도 이외에 한국의 다른 지역과도 향후 MOU체결 계획이 있나
▲향후 위에 언급된 목적들을 달성하기 위하여 다른 지역 과들도 검토 중이다.
-남가주 지역에 H-마트 매장을 더 늘일 계획이 있는가.
▲현재 준비 중인 아캐디아, LA 및 샌디에고 2호점 이후 필요시 늘릴 계획이 있다. 아직 결정한 장소는 없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도요
샌호세도요
팔로 알토에도 하나 여세요
위스콘신주에도 하나 오픈 하세요
H마트 없는데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