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서예협회
미주한인서예협회(회장 전정웅)의 2018년 정기총회 및 창립 29주년 기념식이 지난달 26일 LA 만리장성 식당에서 회원 38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시무식을 겸한 이날 회의에서 전정웅 회장 연임이 결의됐으며, 회원들은 한국 서예 알리기를 위해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칠 것을 다짐했다.
6.25 참전유공자회
6.25 참전유공자회 미서부지회(회장 김해룡)의 2018년 신년하례식이 지난달 30일 LA 강남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참석자들이 올 한 해 활발한 활동을 다짐하며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연세대 자문회의
연세대학교 남가주 총동문회(회장 도성환)의 2018년 제1차 자문회의가 지난달 25일 JJ그랜드 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참석자들은 새해 사업추진 계획과 예산안을 논의하고 소그룹 모임 지원 등을 포함한 활기찬 동문회 만들기 노력을 다짐했다.
미주한인상조회
미주한인상조회(회장 정재덕)는 지난달 25일 상조회 사무실에서 진권 로펌의 진권 대표를 고문변호사로 위촉했다. 44년의 역사를 이어온 한인사회 봉사단체인 미주한인상조회는 현재 1,300여명의 회원들이 등록돼있다. 문의 (213)738-9988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