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네티컷 한인회 ‘한마음 야유회 및 체육대회’ 성황
커네티컷한인회(회장 유을섭)가 주최한 메모리얼 데이 '한마음 야유회 및 체육대회'가 지난 달 28일 헤모나셋 스테이트 파크에서 상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푸드 바자, 마영애 순대, 스테이트 팜, 컨츄리 에이전시 보험 회사 등의 후원으로 준비 된 풍성한 먹거리와 JHP 엔터테인먼트 박진현씨가 사회를 맡아 진행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내 한인들이 친목을 다졌다.
뉴헤이븐한국학교 교사들이 진행한 어린이 글짓기 및 사생 대회는 어린이들을 동반한 가족 단위의 참석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커네티컷한인회 야유회의 꽃이라 불리는 '노래자랑'과 '씨름 대회'도 뜨거운 응원 속에 열리며 분위기를 한층 돋구었다. 이날 야유회 참석자들은 " 어느 해보다도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이 준비된 것 같다"며 "남녀노소 모두가 하나가 되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뜻깊은 행사였다"고 입을 모았다.
다음은 이날 열린 각종 대회 수상자 명단이다.
▲노래자랑: 1등 이준훈, 이근형 듀엣 (곡명:곤드레 만드레), 2등 지미송( 곡명: 아~대한민국), 최은철(곡명: 칠갑산), 3등 위은희, 박혜진 듀엣 (곡명:너는왜), 강유나(곡명: 남행열차)
▲남자 씨름: 1등 이준훈, 2등 강훈, 3등 이종선
▲여자 씨름: 1등 신진주, 2등 임수현
▲가위바위보: 1등 이근형, 2등 조순연
▲족구대회: 1등 Champion, 2등 Yale New Haven Tennis Club
▲배구대회: 1등 커네티컷선교교회 , 2등 Yale New Haven Tennis Club
▲여자 팔씨름: 1등 이은희, 2등 조순연
▲어린이 글짓기 대회: 대상 김희서 (4학년)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대상 Ashley Shin(1학년), 우수상 이예진(2학년), 김민서(1학년), 장려상 Jamie(1학년), 정민지(4학년)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