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든 가정이 사용하는 세탁기나 건조기는 9월 중에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AP]
9월은 본격적인 가을 맞이를 시작하는 달이다.
미국의 샤핑대목인 백투스쿨 시즌과 노동절연휴가 끝난 지금 당장 샤핑을 해야한다면 어떤 물건을 사야 좋을까. 할인 정보사이트 ‘딜뉴스 닷컴’(DealNews.com)은 “여름과 가을, 두 계절이 맞물리는 지금 꼭 사야할 물건들이 있다”며 9월에 사면 좋은 샤핑 목록을 공개했다.
1.토마토와 옥수수
토마토는 여름과 가을이 제철이다. 7월에서 9월에 나는 토마토는 크고 단단하다. 홀푸즈 마켓의 코디네이터 크리스 로마노 는 “저렴하고 맛있는 토마토를 구하려면 9월이 마지막 기회”라고 말했다. 9월에 사는 토마토는 종류에 따라 20~50%까지 저렴한 것으로 나타났다.
2.커피
오는 29일은 ‘내셔널 커피데이’(National Coffee Day)이다. 대형 커피전문점, 도넛전문점은 물론 개인이 운영하는 카페까지 무료로 커피를 제공하거나 커피빈 세일을 진행한다.
그러나 스타벅스의 경우 고객들에게 무료 커피나 세일을 제공하지 않는 대신 전세계 커피 재배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자선행사를 연다.
3.가전제품
딜뉴스 닷컴에 따르면 로우스나 JC페니, 베스트바이 등 대형 유통체인은 노동절 이후 계속해서 세일을 진행한다. 냉장고의 경우 최대 30% 이상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며, 무료 배달이나 무이자 할부플랜을 제공하기도 한다. 시어즈나 홈디포의 경우 세탁기, 건조기 등 새로 출시되는 가전제품을 들여오기 위해 9월 중 기존 모델들을 할인한다.
4.비행기 티켓
대부분의 여행사들은 9월 중 저렴한 항공권을 선보인다. 단 추수감사절 연휴는 제외다. 그러나 겨울 휴가 계획을 미리 세울 예정이라면, 9월에 비행기표를 사두는 것이 현명하다. 여행전문 사이트인 ‘오르비츠 닷컴’이나 ‘트래블로시티 닷컴’ 등의 최저가격 알림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좋다.
<
신은미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