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이 신곡 'RBB(Really Bad Boy)'로 2018년 겨울 가요계 평정에 나선다.
22일(이하 한국시간기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레드벨벳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RBB'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타이틀곡 'RBB'의 한국어 및 영어 버전을 비롯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6트랙으로 구성되어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이 기대된다.
타이틀곡 'RBB'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레드벨벳의 시원한 고음과 화려한 애드리브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R&B 팝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강렬하게 끌리는 '나쁜 남자'를 향한 흥미로운 감정을 대담하게 표현해 듣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레드벨벳은 올해 'Bad Boy'(배드 보이)와 'Power Up'(파워 업)에 이어 이번 타이틀 곡 'RBB'로 또 한번 새로운 음악적 변신을 선사, 파워풀하면서도 매혹적인 모습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레드벨벳의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하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2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색다른 콘셉트로 완벽하게 변신한 레드벨벳의 티저 이미지가 오픈돼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