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업·기술·자동차 부문 줄줄이 실적 난조
▶ 중국 지방정부 31개 중 23개, 성장률 목표치 낮춰
중국의 경기둔화 움직임이 지표로 가시화되는 가운데 중국은 물론 전 세계 산업 전반이 중국발 경제위기 충격을 느끼고 있다. <연합>
한국전쟁 정전협정 체결 72주년을 맞아 남가주 두 지역에서 기념행사가 열린다. 육군협회와 미국 재향군인회가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한국전 참전용…
[노세희 기자]박흥률 전 미주 한국일보 특집기획국장의 뉴스에세이‘니가 기자냐? 나는 기자다!’ 북콘서트가 지난 16일 LA 옥스포드 팔레스 호…
믿기 어려운 동안 외모, 철저한 자기관리, 그리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K-뷰티 시대를 선도하는 새로운 리더가 등장했다. 2024 미시즈 코리아 …
LA에서 활동하는 배우, 무용수, 가수, 영상 및 사진 예술가들로 구성된 ‘코리아 댄스 크리에이터 뮤지컬’(KDC 뮤지컬·단장 김은교) 팀이 …
40~60대 한인 음악 애호가들로 구성된 LA 채리티 콰이어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오는 20일(토) 오후 5시 LA 다운타운 콜번스쿨 내 지…
대부분 범죄 전과 없어뉴욕시 일원 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 구치소에 무려 500명에 가까운 이민자들이 수감돼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연방이민…
한국의 대학 및 대학원생 100명이 최근 워싱턴을 방문했다. 이들은 한국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한국형 I-Corps(혁신단, Innov…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20일 “오늘날 미국은 세계 어디서나 가장 인기 있고(hottest), 가장 존경받는 나라가 됐다”고 주장했다.트럼프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wondosa ㅎㅎㅎ attama amari yokunainda...ㅎㅎㅎ
추가관세 부과 시작한지 6개월. 미국 국내물가에 전혀 영향 없다. 끝까지 밀어붙혀서 원래 목적을 달성하기 바란다.
여러분의 견해를 잘 보고 생각을 하게 되는데 유독 다른 분을 비판하는 글을 올리는 분은 자기의 견해가 맞고 다른 분은 완전 무시하는데 그 태도가 역겹네요. 얼마 안 있으면 다 죽을텐대 무슨 대단한 견해라고.....
애다가 언제 세계가 중국때문에돌아갓지?이개다 민주당과오바마의 업적.중국없어도 자알 먹고살앗어요.그들이독식한.재조업 다른나라들 나 달라고 애걸복걸 하는데?중국망하고몇십나라먹고사네요
이런 논리에서 보면 핵무장북한.한국처들어오면.미국이선득나설까?그래서핵없애라는거.반면에 한국은 무장해재중.이래서문재인이 욕처먹는건 이해하시나.미국편을죽어라들어도 모질랄판에 중국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