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영기 회장-에드워드 구 이사장 서로 제명
▶ 최명진 회장 대행에 선임‘두 회장 체제’파행
미주 한인상공회의소 총연합회가 강영기 회장 측과 에드워드 구 이사장 측이 서로 제명을 결정하면서 파국으로 치닫고 있다. 사진은 9일 LA 한인타운 JJ 그랜드호텔에서 열린 긴급 임시 이사회 겸 임시 총회의 모습.
“과거를 잊으면 현재를 알 수 없습니다. 이번 행사가 우리 모두의 기억과 정체성을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광복 80주년을 맞아…
라카냐다 고등학교의 AP 클래스 학생들이 미정 코나코브 교사의 안내로 LA 대한인국민회관을 방문해 미주 한인 독립운동 관련 역사를 공부하고 유…
시애틀의 대표적인 한인 차세대 가운데 한 명인 시애틀 대학 교수 줄리 강(사진) 박사가 시애틀 시의원에 도전한다. 강 박사는 현역인 캐시 무어…
한인커뮤니티재단(Korean American Commun ity Foundation·KACF)이 미 전역 한인 커뮤니티의 역량 강화를 위한 2…
남가주 경기여고 동문회 산하 경운회 북클럽은 오는 12일(토) 오전 10시30분에 제2차 정기 모임을 온라인(Zoom)으로 개최한다. 이번 모…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의 인구가 20년만에 18만여명이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최근 발표된 ‘2024 카운티 인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
윤석열 전 대통령이 10일(이하 한국시간) 조은석 내란 특별검사팀에 재구속됐다.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에 처음 구속됐다가 법원…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니가잘낳다 내말이 틀린게 없어요 서로서로 티격태격하는게 남북이서로 갈려서 서로 옳다하는거와 진배없네.우리 민족이 예부터 패갈려 다투는게 민족의 습성인가? 보기엔 딱하지만 막상 두쪽얘기를 들어보면 둘다 맞는얘기를 하는것같은데 서로 네가 틀렸다고 삿대질을 해데니 어느한쪽이 승복을 할라하겠나. 서로 감정 싸움하지말고 이치대로 맞는사람끼리 연합회를 만들어 폼잡는 임원자리 꿰차고 행세하며 살면되지 남의땅덩어리에 살면서 내가 옳거니한들 외부인들 눈엔 아무일도 아닌일인데 혈압올려 몸상할일은 안하시는게 이웃이나 가족에게 좋은일 아닌가요?
개 새기들 망신주지말고 모두다 쓰래기통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