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5일 개강식에서 송수 하워드시니어센터 회장(오른쪽)이 새 임원진들을 소개하고 있다.
하워드카운티한인시니어센터(회장 송수)가 25일 개강식을 갖고, 새 학기 힘찬 출발을 다짐했다.
시니어 센터는 콜럼비아 소재 베인센터에서 매주 월요일 오전11시~오후 4시, 칼러홀에서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 45분~오후 2시에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베인센터에서는 기초영어, 고전무용, 라인댄스, 노래 교실, 빙고게임, 그리고 다양한 강좌와 정보제공 프로그램들이 진행되고, 특별활동으로 볼링, 바둑, 장기, 탁구, 당구 등이 운영된다. 3월 특강으로 4일 유내영 교사의 노래 교실, 11일 정신과 전문의 김면기 박사의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 18일 정보 나눔, 25일 문성희 하워드카운티노인국 한인 담당관의 세금 크레딧 등이 열린다.
칼러홀에서는 건강 활동을 중심으로 요가와 라인댄스 강좌가 진행된다.
이외 야유회, 일일 관광, 영화감상 등 연례행사도 갖는다.
개강식에서 송수 회장은 새 임원진을 소개하고 올해 행사계획을 발표했다. 송수 회장은 “회원들이 다양하고 풍성한 프로그램을 함께 즐기며 정열적이고 건강하게 활동해 행복한 삶을 보내는 해가 되길 바란다”며 “시니어센터가 서로 인격을 존중하고 사랑하는 모범 공동체가 되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시니어센터는 55세 이상의 한인 시니어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연회비는 70달러.
다음은 새 임원진 명단.
이사장 조영래, 부회장 김영자, 사무총장 박강현, 홍보부장 이인정, 재무부장 최순영, 디렉터 장영란, 서기부장 오영란.
문의 (443)310-0078
장소 5470 Ruth Keeton Way.
Columbia, MD
<
배희경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