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재외동포청 산하 재외동포협력센터(센터장 김영근)는 전 세계 재외동포 가운데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2025년도 초청 장학생 80명을 최종 …
LA 한국교육원(원장 강전훈)은 뿌리·성인평생교육 2024-2025 올해의 우수강사 9명을 선정해 지난달 26일(목) 시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미주한국어교육장학재단(KLESF·이사장 나영자)은 지난달 28일 LA 한인타운‘용수산’에서 이사회를 열고 2025년 한국어 장학생 및 우수교사…
지난 5월29일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에서 열린‘이화여고 70회 졸업 55주년 재상봉의 날’ 행사에 참석한 LA 출신 동창생들이 기…
이찬수 목사 초청강사 충현선교교회 부흥회충현선교교회 설립 40주년을 기념하는 부흥회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열린다.‘그 힘의 능력으로 강…
2026년 월드컵 뉴욕·뉴저지 한인위원회가 29일 뉴저지 레오니아 소재 오버펙공원에서 출범식을 개최했다. 이날 전창덕 위원장과 김영길 후원회장…
지난 수개월간 진행된 대규모 연방공무원 감원 여파로 워싱턴 일원의 부동산 시장에 매물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북버지니아 지역은 여전히 강세를 …
제75주년 6.25전쟁 기념일을 맞아 지난 25일 샌프란시스코 프리시디오 공원내 한국전 참전기념비 앞에서 한국전 발발 75주년 기념식이 열렸다…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노숙자들은 대부분 마약중독 등 무절제하고 자기파괴적인 사람들이다. 해결방안을 이런 각도에서 접근하지 않고 무조건 셸터 만들어 주고렌트가 비싸서 그렇다느니 엉뚱한 짓거리들만 하고있다
왜 다들 노숙자가 불체자라고 생각하나요? 노숙자들을 한번 잘 보세요. 거의가 다 백인이고 그 다음이 흑인입니다. 불체자들이 힘들게 미국에 들어왔는데 미쳤다고 노숙자하겠어요? 그럼 그냥 지 나라에 있지. 그리고 그들이 마약과 관계가 있다고 그러는데 코케인가격이 얼마인지 아세요? 보통 서민들은 비싸서 감히 엄두도 못냅니다. 남미에서 코케인이 왜 미국으로 넘어오는지아세요? 그건 미국의 부유층들이 사기 때문입니다. 그들의 수요가 없으면 남미에서 미쳤다고 목숨걸고 들여오겠읍니까?
인류역사상 국경을 꽁꽁 잠근나라들치고 안 망한 나라가 없읍니다. 반면 국경을 개방하고 계속해서 외국 문물들을 흡수해서 자기 나라것으로 만든 나라들은 모두 다 강대국으로 세계를 지배했읍니다. 미국도 라티노건, 아시아건 또 유태인이건 차별치않고 그들을 받아들였을때 처음에는 고충이있을지라도 결국은 그들도 미국의 시민으로 미국의 발전에 이바지할겁니다.
말대로 민주당을 밀어 줍시다. 벼랑에서 팍팍 밀어 줍시다. 그래서 미국에서 밀어내 버립시다. 이런 미국의 노숙자 사회문제로 손을 쓰기도 어려워지는 판에, 뭐? 국경을 완전 개방해서 멕시칸 중남미 거지떼를 쓰나미처럼 들어오게해, 공짜 시민권이나 주자고 해대는 민주당. 이들은 과연 미국을 위하는 집단인지, 코흘리개 아이들도 알수 있는일을 한다고 함. 우리들의 세금으로 이런 밀입국 불법체류자들에게 쏟아 붇자는 민주당 당나귀 떼거리들을 벼랑에서 밀어줍시다..국경 완전개방 하면, 미국은 망하는 지름길, 노숙자에 불체자 천국됨
공화당의 정책이 부익부 빈익빈결과를 초래해 많은 하류층은 물론이고 이제는 중하층시민들도 노숙자로 전락한다는겁니다. 반면에 상류층 부자들은 트럼프 당선이후 미 역사상 볼수없었던 호황기를 누리고있죠. 더우기 내야할 세금은 오히려 줄어들고요. 결국 우리 중산층 시민들은 사는게 점점 힘들어지고 점점 중하류층으로 전락하고있읍니다. 우리들은 민주당이 비록 마땅치않은점도 있지만 그들이 우리들의 표로 유지되기에 그래도 우리를 위해 싸워준다는겁니다. 민주당을 밉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