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도널드, 내일부터 11일까지 수량 소진 때까지 판매

맥도널드가 오는 7일부터 판매하는 해피 밀 한정판에 포함될 장난감 라인업. [맥도널드]
맥도널드가 어린이를 위한 해피 밀(Happy Meal) 출시 40주년을 기념해 지난 40년 동안 가장 사랑받았던 해피밀 장난감으로 구성된 한정판 해피 밀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은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 미국과 한국 등 전 세계 90여개 국가의 참여 매장에서 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판매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장난감 리스트에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았던 장난감들과 함께 미국 지역에서만 판매되는 두 개의 장난감이 추가됐다. 미국에서 판매되는 해피 밀의 경우 카우보이 맥너겟, 햄버글러, 파워레인지, 101 달마시안 등 17개 장난감 라인업으로 구성된다.
1979년 6월, 미 전역에서 첫 출시된 해피 밀은 현재 전 세계 100개 국가의 3만8,000개 매장으로 확장되었고, 함께 나오는 장난감은 무엇이 나올지 모른다는 기대감을 제공하면서 어린이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맥도널드는 또한 권장 식품군 섭취를 증대하기 위해 해피 밀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선해왔다. 2013년부터 미국 해피 밀 메뉴에서 탄산음료를 없앴으며 우유와 생수 또는 주스와 함께 서빙되는 해피 밀 판매 비율이 37%에서 52%로 증가했다. 오는 2020년부터 미국 매장에서 설탕 함유량이 낮은 저지방 초콜릿 우유도 판매할 예정이다.
<
조환동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