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들에게도 친숙한 인기 방송 프로그램 ‘수미네반찬’에서 손맛을 자랑해 온 배우 김수미가 LA에 온다. H마트 주최 ‘김수미 반찬 특판전’에 참여하기 위해서다.
미주 최대 아시안 마켓체인 H마트는 5일 ‘김수미표 손맛 가득 반찬’ 특판전을 오는 10일과 11일 양일간 LA를 비롯한 남가주 H마트 매장에서 미주지역 최초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판전에는 특별히 배우 김수미씨가 직접 참여해 자신의 반찬 홍보와 함께 사인회와 사진촬영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특판전에서는 ‘김수미 시발 칠게장’(8.81oz)이 5.99달러에, ‘김수미 시발 간장청게장’(25.75oz) 12.99달러에 각각 할인 판매된다. ‘김수미 알찬 동태탕’과 ‘알찬 알탕’(17.63oz)은 5.99달러에, 또한 ‘김수미 그때 그 맛 묵은지 볶음’(8.81oz)은 5.99달러, ‘김수미 황금박대’(4.23oz)는 5.99달러에 각각 할인 판매된다.
‘김수미 반찬 특판전’ 일정은 오는 10일(일) 오후 2시부터 H마트 다이아몬드바점, 오후 5시에는 부에나팍점에서 열린다. LA 특판전은 11일(월) LA 케이타운점(옛 플라자마켓)에서 오전 11시 30분부터 시작되며 오후 2시30분에는 자리를 옮겨 토렌스점에서, 오후 6시에는 어바인점에서 연이어 열린다.
문의: H마트 본사 고객 서비스센터(877-427-7386) 또는 각 매장.
<
남상욱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