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산층 20% 수입보다 지출 더 많아
▶ 여성이 심리적 부담 더 느껴
미국 경기가 호전되고 있지만 여전히 미국인 10명 중 7명은 재정적인 압박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AP]
“미국을 비롯한 해외에 거주하는 외대 동문들의 모교 사랑은 남다릅니다. 해외 동문들의 관심 덕분에 외대는 지속적인 발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
대한민국 월남전참전자 해외회 미남가주지회(지회장 이규선)는 지난 15일 LA 한인타운 버드나무집에서 7월 월례회를 열었다. 이날 회의에서는 지…
워싱턴주 타코마 지역에서 30년 넘게 약국을 운영해 온 한인 1세 크리스 정(한국명 정동복)씨가 한인 밀집지역인 페더럴웨이 시장직에 도전장을 …
센터메디컬그룹(Center IPA)이 지난 17일 세리토스 퍼포밍 아츠센터에서 개최한 세계적 소프라노 조수미 초청 콘서트 ‘매드 포 러브(Ma…
한인 대표 뷰티 브랜드‘힐스 뷰티’가 지난 12일 열린 LA시 주최 연꽃축제 제44회 로터스 페스티벌에서 K-뷰티 헤어·메이크업 패션쇼를 선보…
컬럼비아대학교가 팔레스타인 지지 시위에 연루된 학생 70여 명에 대해 퇴학이나 정학 등의 무더기 징계 조치를 내렸다. 컬럼비아대는 22일 지난…
워싱턴 지역 한인 시니어 중 3분의 2는 정부에서 받는 소셜·퇴직연금으로 생활비를 충당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노후의 주수입원은 소셜 시큐리티 …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가 불법이민을 적발하기 위해 고용 서류 점검을 확대하면서 한인 고용주들의 발등에 불이 떨어졌다. 코로나19 팬데믹 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트럼프가 대통령이 되어서 살림이 좀 나아지셨습니까? 그렇다면 귀하는 미국에서 사는 분들 중에서 탑 1%에 들어가신 겁니다. 축하합니다.저도 뭐 증권 올랐지 집값도 계속 오르지 불만은 없어요. 다만 인간적으론 마음에는 안 들지만....
중고차 타세요 대부분 한타 회사 얼마 받겠습
트럼프 대통령된후 기업들과 톱 1%는 엄청나게 이득을봤다. 세금감세때도 트럼프는 중산층이 가장 이득을 볼고라고했는데 중산층은 오히려 더 나빠짐. 트럼프 = 거짓말쟁이
이전에 트럼프각하 잘하고 있다고 한 사람 지금쯤 갑부가 됬나? 경기가 좋다는건 트럼프덕에 감세를 듬뿍 받은층들이나 하는 소리를 자기한테 하는줄 착각하고 있는데 다 잘 살고 있는지 그것이 알고 싶다.
쓰임새를 줄이는것이 현명한 방법이지요. 수입이 없는데 적은데 어찌 없는걸 있는것 처럼 쓸려고 쌩각들 하며 사는지 그러니 맨날 수머니 사정이 말이 아니며 화가나고 스트레스가 쌓이고 자신도 가정도 어려울수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