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정금액 이상 구매 고객 진주목걸이 등 증정
▶ 한인업소들 연말 마케팅

김스전기의 최영규 매니저가 ‘2019 미리 크리스마스 공짜선물 대잔치’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한인 업소들이 연말 할러데이 샤핑시즌을 맞아 다양한 선물 증정 할인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물건도 사고 푸짐한 공짜 선물도 받을 수 있어 샤핑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한인업소 관계자는 “11~12월은 기업들이 한 해를 마무리하는 기간으로, 이 시기에는 싸게 많이 파는 ‘박리다매’ 방식으로 고객 유치에 나선다”며 “많은 업체들이 한 해가 지나기 전에 창고에 쌓여있는 물건을 팔기 위해 대폭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생활용품 전문점 ‘김스전기’는 ‘공짜선물 대잔치’를 벌이며 특정 가격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내달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00달러 이상 구매 시 화이트 또는 레드 중 선택 가능한 플로라 보온 물병, 200달러 이상 구매 시 락앤락 프라이팬 및 궁중팬 세트, 350달러 이상 구매 시 락앤락 내열 유리 오븐 글라스 18pc 세트, 550달러 이상 구매 시 네오플램 냄비, 프라이팬 5pc 세트, 750달러 구매 시 한국산 최고급 퀸사이즈 모달 이불 세트를 증정한다.
LA 한인타운 코리아타운 플라자 내에 위치한 ‘ABC 플라자’ 또한 ‘연말연시 공짜선물 팡팡’ 이벤트를 진행하며 구매 가격대별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내달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40달러 이상 구매 시 락스타 집밥 점보세트,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실리콘 스팀 냄비, 200달러 이상 구매 시 이상민의 기절 베개, 350달러 이상 구매 시 신일 믹서기 세트, 500달러 이상 구매 시 나인웨어 볼륨 식기 건조대, 700달러 이상 구매 시 크럽스 에어 프라이어, 1,000달러 이상 구매 시 조지러쉬 전기 전골 및 그릴 냄비를 증정한다.
생활용품 전문점 ‘마이코 백화점’ 또한 LA지점에서 ‘공짜선물 대잔치’에 합류했다. 내달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50달러 이상 구매 시 더스트 클리너 또는 현미 스낵, 100달러 이상 구매 시 화강암 후라이팬 또는 현미 누룽지, 200달러 이상 구매 시 고급 전기요 또는 도라지 배즙, 350달러 이상 구매 시 만능 가마솥 또는 갈색가바쌀, 550달러 이상 구매 시 청시루 또는 다이아몬드 후라이팬 6종, 750달러 이상 구매 시 극세사 침구 또는 안장 거꾸리, 1,000달러 이상 구매 시 삼천리 자전거 또는 진주목걸이를 증정한다.
시세이도 화장품 공인 딜러인 ‘로데오 화장품’은 연말 고객 감사 세일 및 공짜선물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있다. 현재 99달러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 극세사 담요, 보온/보냉이 가능한 쿨러백, 도시락통, 런치백 및 목베개 중 원하는 상품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이외에도 베네피앙스, 다이나믹 크림 등 시세이도 화장품 구매 시 여행용 사이즈 화장품이 포함된 파우치 등을 선물로 증정하며, LG 화장품, 후, 오휘, 이자녹스 등 각종 브랜드를 저렴하게 판매한다.
오렌지카운티에 위치한 ‘정스 홈마트’는 50달러 이상 구매 시 보온병 또는 마스크팩 10개, 100달러 이상 구매 시 고급 후라이팬, 300달러 이상 구매 시 라면 포트를 증정한다. 건강용품 전문점 ‘헬스 코리아’ 는 파나소닉 MA73 마사지 체어를 기존 7,999.99달러에서 5,999.99달러에 파격 세일하는 등 ‘추수감사절 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장희래 인턴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