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레호 경찰은 “유기 차량 처리(abandoned auto enforcement operation)”를 시행하면서 예상보다 적은 숫자의 유기 차량을 발견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모두 102건의 유기 차량 신고를 받았다. 그 가운데 11개 차량을 주인에게 연락 후 견인했으며, 25개 차량을 여러 가지 위반 이유로 압수했다. 2대는 도난 차량으로 밝혀졌으며, 7대는 주차 위반 티켓을 발부했으며, 3대는 이전 위반으로 처리했고, 차량 소유자 1명을 체포했다. 102건의 유기 차량 신고 중 59건이 유기 차량이 아닌 것으로 나타났다. 즉, 합법적으로 등록됐거나 적법하게 주차 되었거나 원래 신고한 장소에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직 경찰에 신고되었지만 조사가 이루어지지 않은 유기 차량 신고가 500건이 넘게 남아 있다. 경찰은 계속 실제 조사를 할 것이라고 밝혔다.
발레호 주민들은 유기 차량으로 의심되는 차량이 발견되면 (707) 648-4682으로 전화하거나, 온라인 www.cityofvallejo.net으로 신고하면 된다. 셀폰을 이용해 Vallejo Police Mobile App을 다운로드 해도 되는데 iOS와 안드로이드 모두 가능하다.
<김경섭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