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격 할인·무이자 할부·푸짐한 경품까지
▶ 효도선물로 인기…렌탈 프로그램 등장도

연말연시를 맞아 한인 고객들의 마사지 체어 구매량이 급증하면서 업소들 또한 할인, 상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에 나섰다. 카후나 체어의 가든그로브 매장에 전시된 다양한 제품들.
새해가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한인 마사지 체어 업소들이 건강한 새해를 기원하는 고객들로 인해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출시로 선택의 폭이 한층 넓어지고 출시하는 업체도 늘면서 한인사회에서 ‘마사지 체어 붐’이 본격적으로 일고 있다.
한인 건강제품·가전 전문매장 관계자들에 따르면 “연말·연초 시즌이 되면 한 해를 건강하게 시작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마사지 체어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이 급증한다”며 “특히 부모님께 효도 선물로 구입하는 경우가 가장 많다”는 설명이다.
한인 업소들은 저마다 파격 할인과 더불어 무이자 할부 및 무료 배송 서비스,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 잡기에 적극 나서고 있으며, 소비자 역시 여러 매장을 방문하며 제품 및 가격을 꼼꼼히 따지고 있다.
현재 마사지 체어를 판매하는 업소들만 카후나 체어, 헬스코리아, 텔레트론, 한스전자, 바디텍, 홈쇼핑월드, 레이저플러스 등 10개 곳에 육박한다.
전 미주 판매 1위 브랜드, 아마존 마사지 체어 부문 판매 1위를 자랑하는 ‘카후나 체어’는 ‘카파 마사지 체어’(KAPAA)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60개월 무이자 혜택과 더불어 2,900달러 상당의 푸짐한 선물 증정 이벤트까지 제공하고 있다. 무료 선물로는 2,000달러 상당의 ‘카후나 LED 마스크’ 또는 899달러 상당의 ‘금단비가’ 화장품 세트가 준비돼 있다. 카파 마사지 체어는 고급스러운 감성, 세련된 예술적 디자인, 전문가의 정교한 터치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고객이 원하는 색상을 선택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디자인할 수 있다.
또 카후나 체어 가든그로브 지점은 카파 마사지 체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단독으로 850달러 상당의 김치 냉장고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오는 31일까지 ‘카파/SM 9000’을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롤렉스 시계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카후나 마사지체어는 LA와 오렌지카운티 등 미주지역 80개 매장에서 판매하며 웹사이트(www.kahunachair.com)를 참조하면 된다.
한인 김모씨는 “평소 마사지 체어를 갖고 싶었는데 연말 카후나 체어가 파격적인 할인에 무이자 혜택까지 제공해 구입했다”며 “무엇보다 한인 브랜드라서 자랑스럽고 성능도 놀라워서 만족하고 있고 주위사람들에게도 적극 권하고 있다”고 전했다.
LA 한인타운 올림픽 갤러리아, 코리아타운 플라자, 부에나 팍 등에 지점을 둔 ‘헬스코리아’ 역시 마사지 체어를 구입하는 고객들을 위해 할인 혜택 및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현재 ‘파나소닉 MAJ7’ 마사지 체어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1,000달러 상당의 헬스코리아 상품권을 증정하며 헬스코리아 무이자 카드로 구매 시 48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파나소닉 MA73’ 마사지 체어를 기존 7,999.99달러에서 2,000달러가 할인된 5,999.99달러에 판매 중이며, 헬스코리아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텔레트론도 M8 마사지 체어를 구입하면 60개월 무이자 또는 1,000달러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스전자는 다양한 다이와 브랜드의 마사지 체어 제품들을 할인 판매하고 있다.
한인 마사지 체어 전문 브랜드인 ‘바디텍’(Bodytech) 또한 2020년 프리미엄 마사지 체어 모델 출시 기념으로 렌탈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월 149달러씩 39개월 약정기간이 있으며, 디파짓 2,000달러는 렌탈 종료 후 전액을 돌려준다. 바디테크 마사지 체어는 LA 한인타운 올림픽과 호바트 길에 위치한 ‘H몰 유에스에이’(Hmallusa)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