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곳곳 차별·공격행위 속 주소털기 등까지 연방의원들 “아시안 차별 안된다” 이구동성
한국에서는 ‘마스크 대란’이 일면서 곳곳에서 마스크를 구하기 위한 전쟁이 벌어지고 있다. 한국시간 28일 서울 목동 행복한백화점에서 열린 마스크 판매 행사에서 시민들이 마스크를 사기 위해 몰려 들어 길게 줄을 서 있다. [연합]
LA 북쪽 신도시 발렌시아. 한인 인구가 본격적으로 늘던 2000년대 중반만 해도 이곳은 한국어 교육의 불모지였다.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도 정…
일사회(회장 박철웅)는 월례 정기모임을 지난 16일 LA 용수산에서 갖고 조지아 현대-LG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발생한 한국인 구금 사태…
LA 한국문화원은 영화 ‘가족의 탄생’ ‘만추’ 등으로 잘 알려진 김태용 감독을 초청해 오는 28일부터 사흘간 가디나 극장과 채프만대, 그리고…
재미한의사협회(회장 데이빗 이)의 제55차 학술세미나가 지난 13~14일 협회 교육센터에서 미주 각 지역 한의사들과 임상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
김응화 무용단과 노정애의 고운춤 무용단이 지난 14일 LA 포드극장에서 합동 공연 ‘한가위’를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LA 필이 주관하는 ‘포…
연방이민당국의 무차별적인 이민 단속이 끊이지 않으면서 뉴욕시 이민자 가정들 사이에는 체포 또는 추방에 대한 공포로 가정폭력 신고나 병원방문 마…
이정실 큐레이터(가운데)와 전시 참여 작가인 차진호(왼쪽), 오민선 작가가 내달 3일 개막될 전시회 포스터와 차학경이 쓴 ‘Dictte’ 책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8일 우파 활동가 찰리 커크 암살 사건과 관련한 발언으로 방송이 무기한 중단된 미 ABC 방송의 간판 심야 토크쇼 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문재인이나 박근혜나 그 일당들이 해처먹는 건 마찬가지. 서민들에겐 무조건 자주 갈아야 박근혜 문재인 상관없이. 세월호나 코로나나 마찬가지. 무조건 자주 갈아야 서민들 무서워하고 부패하지 않는다 그나저나 코로나가 세월호보다 더 심각하다
문가야 니까짓게 무슨 부동산값을 잡니 마스크값도 못잡는 상병진이
baden 어린놈은 입 닥치고 있어
궁금합니다. 문재인 대통령을 반대하는 분들은 성향은 왜? 한결 같이 공격적이고 표현이 저급한지 모르겠습니다. 집에서 자녀들 앞에서 하는 버릇인가요? 대접받고 싶으면 서로에게 존중하기 바랍니다. 자식들 보기에 자랑스럽 습니까?아니면 분노조절 장애자인가요? '입에서 나오는 말이 욕설 아니면 반말, 시비조의 글 올리기'가 주류입니다. 상처가 참 많은 사람들인가 봅니다. 대를 이어서 자식들에게 자신의 추한 모습을 보이지 말기 바랍니다.나와 의견이 틀리면 창을 찔러대는 모습이 과관입니다. 참고로 저는 좌파도 우파도 아닙니다.
JAMSIL 당신의 말이 옭죠. 하지만 한국의 태국기 꼰대족들은 대부분이 친일파들입니다. 그들은 문재인 정부를 보고있느니 차라리 일본한테 나라를 바치는게 더 낫다고 생각하는 한국의 반역자들입니다. 지금도 보쇼. 속으로는 바이러스야 퍼져라 그래야 문재인친다 하며 고사지내고있잖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