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19 타격 완화 위해 4월초·5월 중순 두 차례 걸쳐 1천 달러씩 지급 계획

(AP=연합뉴스) 마이크 펜스 부통령(오른쪽)이 백악관에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왼쪽)이 지켜보는 가운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와 관련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LA 한국문화원은 KAFA 미술재단(회장 글로리아 이)과 공동으로 제19회 KAFA 미술상 공모전 수상자 전시회를 지난 23일 개막했다고 밝혔…

이정임 무용단(단장 이정임)이 기획한 대표작 ‘비단길’ 공연이 지난 LA 한인축제 무대에서 성공적으로 열렸다. 이정임 무용단은 이번 공연 후 …
지난 2011년 창단된 혼성 합창단인 LA 한인회 합창단(회장 박상금·지휘자 장상근)이 오는 11월1일(토) 오후 4시 동양선교교회 본당에서 …
아이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핼로윈을 맞아 한미무용연합 진발레스쿨(단장 진 최)에서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핼로윈 발레 축제’가 열린다. …
글로벌 어린이재단 LA지부(GCF-LA·회장 클라라 김)는 지난 16일 70여 명의 회원과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월례회를 열고 이민아 부회장…







![[경주APEC]](http://image.koreatimes.com//manage/la/images/top2/1761599616_top2_image_2.jpg)
















옥세철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조형숙 시인·수필가 미주문협 총무이사
김현수 / 서울경제 논설위원
조지 F· 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양상훈 수필가·시인 
내달 4일 치러지는 뉴욕시장 선거를 앞두고 무소속으로 출마한 앤드류 쿠오모 전 뉴욕주지사가 퀸즈 플러싱 한인타운을 방문해 지지를 호소했다. 쿠…

버지니아 주지사 선거를 앞두고 차량세 폐지가 주요 이슈로 부상했다.버지니아에서는 차량 구매 시 4.15%의 세금이 부과되며 차량 소유주는 매년…

오바마케어(ACA) 보조금 복원 여부를 둘러싸고 연방 정부 셧다운 대치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이같은 상황 속에 내년부터 캘리포니아주를 비롯…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미국 사랑하는 자칭보수 미통당 트럼프 잘보고 행동하세요. 그나저나 경제가 무너지면 미국 폭동 남니다.
미국은 $2000.준다고해도 민주당 조용하다 한국은 100만원 준다니까 야당에서 국회의원선거전에 돈뿌린다고 막으니 한국야당은 국민을 위한건지 자기당 키우는게우선인지 이번에 보인다보여 좀 국민을 위한 정치를 하기 바란다 자기 배만체우려하지말고 ....
쓸데없는 멕시코 국경장벽 세우느라 엄청난 돈이 CDC, FEMA 예산에서 삭감된데다 앞으로 메디케어, 소셜연금등도 삭감할수도 있는만큼 나라 재정이 안좋은데 무슨 개개인한테 $2000씩? 그냥 돈을 마구 찍어내는구나. 각집마다 $2000씩 받아서 장기적으로 뭐가 도움이될까? 그저 대통령선거때 점수딸라고 띵을 싸요.
호미로 막을수 있었을 문제를 불도저로 막게되는 어리석음을 또 저질럿군요, 그런데도 트럼프는 변명 변명 입이 열개라해도 할말이 없을텐데 결국엔 나라의빚 그게 우리의빚이며 우리 아이들이 장래 값아야할 빚이되지요,하지만 지금같은 어려운처지엔 할수없이 무언가하는게 많은 어려운 이들에게 도움이되겠지요.
지난 2년 전에 비해 생필품 물건 값은 많이 올랐으나 상대적으로 'S.S.B'은 겨우 버스 token 하나 값 정도 더 나왔다. ‘바이러스-19’에 신속하게 대응하는 이번 경기 부양책은 뉴욕 시민으로서 환영 할만한 일. 그러나 이러한 부양책이 오직 ‘극단적 빈곤층’이나 ‘이혼한 사람’ 또는 ‘장애자’가 아니어도 이번 경기 부양책의 혜택이 주어질 때에 한해서 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