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식품의약국(FDA) [AP=연합뉴스 자료사진]
이번 주말로 다가온 18일(토) 제52회 LA 코리안 퍼레이드의 화려한 행렬 속에서 가장 연도 관람객들의 흥을 돋우며 박수와 환호를 받는 주인…
한국의 시각장애인들을 위한 무료 개안수술과 치료를 돕는 실로암선교 미주후원회(이사장 홍춘만 목사·회장 용장영 목사)의 시각장애인 돕기 제11회…
글로벌 청소년 비영리단체 미스틴 Inc(미스틴 춘향 선발대회)가 제52회 코리안 퍼레이드에 참여해 축제 분위기에 활기를 더한다. 최리아 설립자…
LA 한국문화원은 LA 현지에 한국 문학을 알리기 위해 ‘2025 한국문학 작가초청 강연: 오은 시인과의 만남’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한국…
재미시인협회(회장 지성심)는 오는 24일(금) 오후 6시 문학평론가 홍용희 교수를 초청해 ‘김지하의 문학과 동학의 세계관’을 주제로 무료 줌 …
한글이 세상이 반포된 지 579돌을 맞은 가운데 한국어를 가르치는 미국내 대학이 최소 130곳 이상인 것으로 나타났다.북미지역한국어교육자네트웍…
주지사·부지사 선거 민주 후보 선거자금 압도법무장관 선거는 공화당 후보가 앞서버지니아 총선이 3주 앞으로 다가왔다. 11월 4일 실시되는 총선…
이스라엘 의회 연설하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로이터]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13일 “새로운 중동의 역사적 새벽”을 선언했다.트럼프 대통령은 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5분? 생산계획중, 써봐야 실제 효력이 입증 되겠지. 체코는 수입한 중국산 70% 불량에 극도의 분노.한국산 지원요청.
호스트바나 다니는 최순실에게 모든걸 물어보고 지시받던 박근혜를 아직도 좋아하는사람이 있나 박정희좋아하는건 이해하고도 남는데 박근혜는 능력이 안된다 한국을 생각한다면 박근혜보다 능력되는분 차고넘치니까 잘생가해보라
한국에서는 코로나바이러스 환자를 대하는 의사들이 클로로퀸을 상시예방약으로 가지고 다니면서 복용을 한다고 한다. 미국도 빨리 클로로퀸의 사용이 일반화되기를 바란다. 치료예방약만 있으면 코로나바이러스도 매년 겨울 유행하는 독감이나 다를게 없다. 패닉상태를 벗어나서 빨리 일상생활로 복귀하는것이 중요하다.
주식많이 팔렷겟네.
한국 의료수준은 세계가인정하는 높은수준이고 지금도 한국에 많은 나라들이 지원요청중이고 이게 진짜인데 이런걸알면서도 부정하는 사람들은 사회적으로 소외된사람 남의성공에 뒤에서 배아파하는사람 능력없는사람 지금 생활이 바닥인분 앞이깜깜한분 겨우 겨우 밥먹고사는분 등 등 그래도 우리가 도와주니 힘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