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럼프, 인공호흡기·마스크 제조 위한 국방물자생산법 발동
코로나19 브리핑하는 트럼프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1일 백악관에서 열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응 태스크포스(TF) 브리핑에서 코로나19 집중발병지역을 중심으로 국내선 운항 중단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히고 있다. 오른쪽은 마이크 펜스 부통령. [AP]
■ 도산체육관코리안 퍼레이드 1회 시작부터 지금까지 함께 해온 도산태권도가 올해도 어김없이 퍼레이드에 참여해 행렬을 멋지게 장식한다.지난 19…
대한노인회 미주총연합회(회장 조광세)는 한국의 전통 명절 추석을 기념하는 ‘시니어 음악회 및 효자·효부상 시상식’을 지난 4일 개최했다. 행사…
남가주 아시안정의진흥협회(AJSOCAL·정진협)는 카니 정 조 전 대표의 후임으로 비영리 단체 경영 전문가 다니 K 쓰보이를 공식 선임했다고 …
중앙대학교 남가주 동문회(회장 허운동)는 지난 11일 다이아몬드바 골프장에서 남가주 동문회 총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에는 많은 동…
소캘 러너스 클럽(회장 이상남)이 최근 비숍으로 2박3일의 캠핑 여행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핑 여행에는 54명이 참가해 비숍 단풍 하이…
뉴욕시 한인 청소년들의 절반 가량은 자신을 ‘코리안 아메리칸’(Korean American)으로 확실히 인식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시민참여…
2026년도 메디케어 보험 갱신 기간이 지난 15일부터 시작됐다. 매년 이 시기에는 기존 가입자와 신규 가입자 모두 본인의 플랜을 검토한 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17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회담을 앞둔 상황에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을 만나 우크라이나 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주에서 할수있는 일이 따로있고 연방에서만이 할수있는 국방 동원 명령령같은것은 그 똑똑한 트럼만이 할수있지 이런 땐 연방에서 모두사서 각주에적절하게 공급해야 가격이 적절하여 결국엔 국민이 이익을 보는데 연방 트럼프는 니들끼리 알아서해라 하니 각주마다 경쟁 결국 이익보는건 개인회사 의 폭리...역시 남탓만하고 무능 무지한 트럼프가 된게아닌가..2월말에만 검사를 시작했어도 이런 지경에까지는 안됬을겁니다.
정부가 하는 일에는 사사건건 시비 걸고 늘어 지고 우리가 알아서 할것이니 연방은 상관하지 말라고 할때는 언제이고 지금은 정부가 해주지 않는다고 투덜대나? 연방에 협조를 하고 혐조를 부탁해야지 아쉬울때만 손 내미는 주지사들이 제대로 된 인간들인가?? 우리주는 우리시는 우리가 알아서 할것이니 상관하지 말라던 그 자존심으로 버텨라.
한심한 인간... 주지사들 그 많은 돈을 어디에 낭비했는가?? 장벽은 불체자에게 들어가는것을 막기 위해 쓴것이지.. 그런 주지사들은 무엇을 했나?? 죽어라 세금 내면 그들에게 퍼주느라고 정신 없었지.. 그런 것을 나무라야지.. 이그..한심한 인간..
모두 안타까운 일 입니다. 급한 주의 주지사들도 다른주가 그러니 이해를 하면서 다른 방법을 찾는것으로 해야 좋을듯 합니다. 국가에만 징징거린다고 해결 되지 않습니다. 그동안 각 주에서도 준비를 해 놓았어야 합니다. 다른 주가 비축했다고 해도 그 주에서 이용할것이라 양보가 쉽지 않을것 입니다. 다른주, 국가를 비난하지말고 이웃의 다른 나라에도 손을 뻗어서 확보를 해 보아야 할듯 합니다. 그동안 당신들은 불체자 보호에 힘쓴다고 이런 준비에 등한했던것을 시인해야 합니다. 이제는 단결해야 합니다. 남을 비난한다고 해결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