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19 직격탄…제이크루·니만마커스도 파산 절차 진행 중

JC Panney[AP=연합뉴스]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박일근 / 한국일보 수석논설위원
신상철 / 고려대 고고미술사학과 교수
스티브 강 전 한인민주당협회 회장
김홍일 케이유니콘인베스트먼트 대표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이민자 구금·추방을 효율화하기 위해 전국 물류거점 창고에 8만명 규모의 수용시설 확보를 추진한다고 24일 워싱턴 포스트…

가자지구와 우크라이나에서의 전쟁, 고립과 불평등으로 세상이 어지러운 가운데 워싱턴 지역 각급 한인교회와 성당들이 성탄절을 맞아 일제히 예배와 …

LA 풋볼클럽(LAFC)가 2026시즌 MLS 정규리그 일정을 공식 발표하며 한인 축구 팬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고 있다. LAFC는 오는 20…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산업 전체가 변화의 소용돌이 속에 있다. 동일 상품을 판매하는 경쟁자의 위치와 적정가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세상이다. 막연히 브랜드 명이나 업소명만 내세워서 바가지를 씌우는 시대는 지나갔다. 20년전 JCPenney 가 기로에 섰을 때에 내린 결정들이 잘못된 결정들이라는 것이 밝혀지고 있다. Macy’s 며 Kohl’s 며 모두 비슷한 길을 걸어가고 있는 것 같다.
미안한 예기지만 난 30년 넘게 미국 살면서 단 한번도 JC Penny 에서 산 물건도 없었고 사고 싶은 것도 없었다. 내 취향이 유별이라 그런지 몰라도 이 백화점은 경쟁력이 떨어지는것같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