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찰 “가정폭력 용의자와 인상착의 일치해 체포…경찰관 발로 찼다”
토랜스에 위치한 남가주 페닌슐라 한국학교(교장 신미경)는 지난 17일 J.H. 헐 중학교에서 제39회 종업식 및 졸업식, 학습발표회를 열었다.…
5월 가정의 달이자 정신건강 인식의 달을 맞아 유스타 파운데이션(대표 박소연)과 남가주 새누리교회(담임 박성근 목사)가 주관한‘백세시대를 위한…
한인타운청소년회관(KYCC) 등이 함께하는 LA 메트로 지역 단체 연합체 CoPALM(Coalition for Prevention and Aw…
LA 한인회가 영양제 등에 대해 이야기 하는 약사 초청 건강 세미나를 개최한다.LA 한인회에 따르면 ‘약사가 들려주는 건강이야기’라는 제목으로…
LA 카운티 재향군인국과 월남전 참전자회 한국군 지부가 주최하는 마크 타카노 연방하원의원 감사장 수여식 및 한인 용맹법안 설명회가 오는 23일…
뉴욕한인봉사센터(KCS)와 뉴저지한인동포회관(KCC)이 마침내 합병을 완료하고 한인사회를 위한 새 출발을 선언했다.KCS는 21일 뉴저지 테너…
“TJ 과학고가 입학절차를 무시험으로 변경한 것은 명백한 아시안 차별이었습니다.” 제이슨 미야레스 버지니아 법무장관은 21일 알렉산드리아 소재…
한사모(회장 오연수)는 제11회 쇼케이스 및 어워드 나잇을 지난 17일 산라몬 아가페 장로교회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한사모는 한국어를 사랑…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9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u.s.a? 여기서 이노무좌파들이 왜 나와? 누가 보면 당신 건전한 보수 우파인줄 알겠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서도 검문검색 하는데 주민증등등 불응하면 잡혀가요.애다 용의자와 인상이 일치 한다 잔여.경찰의 잘못이 없는데.이노무 좌파들은 또 날리여
경찰이 심심풀이로 아무나 잡고 이름등을 물어 보는것은 아닐진데.. 이것은 의심 스러운 사람을 검문하기 위한것이고 경찰을 위한것이 아닌 주민을 위한것 입니다. 주민들을 안전하게 지켜 주기 위해 경찰은 하기 싫어도 이름등을 물어 보고 신원 확인 하는것 입니다. 그깟 이름 답변하는게 그렇게 어려운지? 대부분 경찰에게 대드는것은 본인들이 경찰에 체포 될시에 좋지 않은 일들이 생기는 경우 이니 경찰은 본분을 다하려고 하는것인데... 경찰이 아무것도 안하면 또 아무것도 안해서 치안이 이렇다고 떠들것이 아닌가..
흑인들이 트럼프를 돕는듯...
경찰의 검문은 통상적인 절차이고, 이에 순응하면 되는데 흑인들은 거의 그렇지 않은 것 같습니다.